소유 신곡 GOTTA GO 트랙리스트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유 신곡 GOTTA GO 트랙리스트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라이센스뉴스 = 이지민 기자 | 가수 소유가 신곡의 트랙리스트를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16일 공식 SNS 채널에 소유의 새로운 디지털 싱글 ‘가라 고(GOTTA GO)’의 트랙리스트를 오픈하고 컴백 열기를 뜨겁게 달궜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화려하게 반짝이는 샌들을 신은 소유가 각선미를 과시하는 포즈로 건강미 넘치는 매력을 발산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또한, 네온 컬러의 텍스트와 패션 잡지 커버를 연상케 하는 감각적인 연출로 보는 이들을 압도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신곡 ‘가라 고’는 미국 L.A Hollywood에 기반을 둔 55(Arhur J, Francis)가 프로듀싱에 참여, 신선한 색깔의 곡을 예고했다. 특히 가사 “주저 말고 Action 알잖아 my tension Be your motivation 난 좀 눈이 부셔 눈이 부셔 난”을 함께 공개해 자신감 넘치는 아우라를 뿜어내며 신곡의 호기심을 더욱 배가시켰다.

지난 2017년 ‘기우는 밤’을 발표한 이후 솔로 아티스트로서 성공적인 행보를 걷고 있는 소유는 콜라보, 드라마 OST, 예능, 연기, 유튜브 채널 론칭까지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하며 팔색조 매력을 뽐냈다. 이를 바탕으로 신곡 '가라 고'를 통해 만능 아티스트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할 예정이다. 

더욱이 소유는 앞서 커밍순 이미지를 통해 강렬한 비주얼을 선보이며 컴백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냈다. 2018년 정규앨범 두 번째 파트 ‘리:프레시(RE:FRESH)‘와 수록 타이틀곡 ‘까만밤’에 이어 약 1년 9개월 만에 새롭게 발표하는 신곡인 만큼 한층 업그레이드된 음악과 퍼포먼스로 팬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킬 전망이다. 

한편, 소유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디지털 싱글 ‘가라 고’를 발표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