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인드유(MIND U)의 세 번째 미니앨범 '니가 궁금한 여름밤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마인드유(MIND U)의 세 번째 미니앨범 '니가 궁금한 여름밤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라이센스뉴스 = 이지민 기자 | 마인드유(MIND U)가 여름 밤 감성을 자극하는 사랑 노래로 돌아왔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마인드유(MIND U)의 세 번째 미니앨범 '니가 궁금한 여름밤'을 발매한다.

새 앨범 '니가 궁금한 여름밤'은 앨범의 모든 곡이 여름, 혹은 여름밤을 주제로 한 앨범이다.

먼저 첫 번째 타이틀곡 '니가 궁금한 여름밤이야'는 시원한 리듬과 중독성 있는 일렉기타 루프 테마로 시작과 끝이 나며, 젊은 남녀가 사랑을 이루는 과정을 마인드유만의 감성을 담아 그려낸 곡이다.

두 번째 타이틀곡 '별'은 사랑에 빠진 한 남자가 편지를 쓰는 내용으로, '우리가 이렇게 행복해도 될까?'라는 브릿지 파트 가사가 이 곡의 주제다.

이 외에도 멤버 고닥이 실제 루시드 드림을 꾼 배경으로 작사한 'dream', 내면 깊숙한 곳에 있던 감정을 표현한 '불면증', 연인사이의 티격태격 거리는 사랑싸움을 표현한 '몰라 너 싫어'까지 총 5곡의 다채로운 음악들이 수록됐다.

특히 위위(OuiOui), 플루마(PLUMA), 모트(Motte), 홍소진, 적재 등 개성 뚜렷한 아티스트들과의 협업으로 이번 앨범을 풍성하게 채워내며 완성도를 높였다.

이처럼 듣는 이들의 공감을 자아내는 솔직 담백한 음악으로 많은 사랑을 받은 마인드유. 새 미니 앨범 '니가 궁금한 여름밤'을 통해 여름밤 감성을 자극하며 많은 리스너들의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한편, 마인드유(MIND U)의 세 번째 미니앨범 '니가 궁금한 여름밤'은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66cc@naver.com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