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어모델' 이연주 (사진제공)
'시니어모델' 이연주 (사진제공)

라이센스뉴스 = 양덕재 기자 | "이번 계기를 통해 '시니어모델' 이연주의 변신 기대해주세요"

국내 패션무대에서 활약하는 '시니어모델' 이연주가 WSTMS 시니어-스포츠모델의 부문의 TOP 20에 올랐다.

지난 12일, 이연주는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호텔 두베홀에서 열린 "제5회 월드스포츠탑모델쇼 WSTMS"에서 참가했다.

이연주는 이날 대회장에서 20-30대 남녀 모델들과 경합을 펼친 결과 시니어모델과 스포츠모델, 두 부문에 TOP 20의 올라 눈길을 끌었다.

본 라이센스뉴스와 인터뷰에 이연주는 "먼저 제5회 WSTMS 대회에 참가할 수 있어 영광이다. 이번 대회를 앞두고 좋은 몸을 만들기 위해 정말 피나는 노력을 했다"고 밝혔다.

이어 "두 부문 TOP 20에 올랐다. 말로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너무나 기쁘다"며 "오늘 나를 응원하러 와준 조영숙, 강성희, 백영아 언니들께 이 상을 바친다. 이번 계기를 통해 더욱 발전된 '시니어모델' 이연주가 될 것을 약속드린다"고 전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