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던 싱어송라이터' 데미안(DEMIAN) / (사진)=소니뮤직 제공
모던 싱어송라이터' 데미안(DEMIAN) / (사진)=소니뮤직 제공

라이센스뉴스 = 이지민 기자 | 해외 팬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K-POP 라이징스타'이자 '모던 싱어송라이터' 데미안(DEMIAN) 새로운 감각으로 돌아온다.

소니뮤직엔터테인먼트코리아에 따르면 데미안은 24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악 사이트에 새로운 싱글 'KARMA'를 발표한다.

'KARMA'는 트렌디한 트랙, 중독성 있는 멜로디와 감각적인 가사가 어우러져 그의 음악적 감성을 한껏 담아내고 있는 팝 넘버다. 후회감과 죄책감 등 연인들이 이별의 과정에서 느끼는 모든 감정들은 그들의 행동으로 인해서 일어나는 '업보(Karma)'라는 주제를 통해 시작도 끝도 서툰 연인들의 마음을 표현해냈다.

앞서 공개된 티저로 뜨거운 기대를 모았던 'KARMA'의 뮤직비디오 역시 빼놓지 말아야할 감상 포인트라는 귀띔. 로맨틱한 사랑의 감정 뒤에 남겨진 복잡한 감정을 강렬하고도 매력적인 영상미로 담아내며 대중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글로벌 신예로 떠오르고 있는 데미안은 상상으로 구축한 자신만의 음악의 가상공간을 호소력 짙은 목소리를 통해 여러 색과 감정으로 채우고 완성해내는 독특한 음악 스타일을 가진 아티스트다.

특히 데미안은 전체 프로덕션 과정에 참여하는 기존의 '싱어송라이터' 이미지에 K-POP 요소들을 접목시켜 '모던 싱어송라이터'라는 대체 불가한 새로운 아티스트 유형을 제시한 바 있다.

데미안은 지난 3월 첫 싱글 'Cassette'을 발매, Spotify의 대표 K-POP 플레이리스트 'K-Pop Daebak'에 BTS, 지코, ITZY 등 한국의 대표 아티스트들과 함께 이름을 올리며 이미 200만 이상의 스트리밍 수를 기록했다. 전 세계 리스너들에게 화려한 데뷔를 알리며 글로벌한 인기를 확인한 셈이다.

데미안은 신곡 'KARMA' 발매를 통해 특유의 음악 스타일과 비주얼로 전 세계 음악 팬들에게 인정을 받는 것은 물론, K-POP 대표 아이콘으로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며 '모던 싱어송라이터'의 키워드에 걸맞게 자신만의 음악적 세계관을 펼쳐갈 계획이다.
 

66cc@naver.com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