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나다(NADA) 내몸 MV 캡처 (사진)=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래퍼 나다(NADA) 내몸 MV 캡처 / (사진)=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 제공

라이센스뉴스 = 이지민 기자 | 래퍼 나다(NADA)가 새 싱글 '내 몸(My Body)'을 통해 강렬한 언니의 모습으로 돌아왔다.

소속사 월드스타엔터테인먼트는 24일 0시 나다의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내 몸(My Body)'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를 공개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서 나다는 아무나 소화하기 힘든 화려한 레오파드 의상을 입고 독보적인 아우라를 뽐냈다. 이어 댄서들과 모여 파워풀한 춤을 추는 모습이 담겨있어 오는 25일 공개될 나다의 신곡 '내 몸(My Body)'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앞서 통통 튀는 메이크업과 액세서리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살리고, 강력한 네온 컬러가 자신만의 캐릭터를 확실히 살린 여러 장의 콘셉트 포토에 이어, 새로운 뮤직비디오 티저까지 베일을 벗으면서 신곡 '내 몸(My Body)'에 대한 기대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다.

래퍼 나다(NADA)의 새 싱글 '내 몸(My Body)'은 누군가에게 매달리거나 기대지 말고 나 스스로를 가꾸고 사랑하자는 격려의 메시지를 전한다. 평소 건강미 넘치는 이미지로 사랑받은 나다는 '내 몸(My Body)'의 작사에 직접 참여해 '나 자신을 사랑하고 내 몸에 투자하자'라는 메시지를 곡에 담아냈다. 

한편, 나다의 디지털 싱글 '내 몸(My Body)'은 오는 25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만날 수 있다.
 

66cc@naver.com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