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평구청 전경 (사진제공=은평구청)
은평구청 전경 (사진제공=은평구청)

라이센스뉴스 = 정수현 기자 |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여름방학을 맞아 구정업무를 체험할 수 있는’대학생 아르바이트생‘ 100명을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6월 22일부터 6월 25일까지이며 오는 7월 13일부터 8월 7일까지 근무하게 된다.

선발된 대학생들은 구청, 동 주민센터, 도서관 등으로 배치되어 구정 업무의 흐름을 이해하고 민원응대를 체험하는 등 사회경험을 쌓게 된다.

전체 선발인원 100명 중 40명은 접수시작일 기준, 은평구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대학교 재·휴학생 중 국민기초생활수급권자, 차상위 계층, 등록장애인, 북한이탈주민, 보훈대상자, 다문화가정 자녀, 국가유공자 및 자녀, 최근 1년 이내에 3개월 이상 무료학습지도 자원봉사활동 대학생을 대상으로 선발한다.

일반선발 60명은 접수시작일 기준, 은평구에 주민등록이 되어있는 재·휴학생(대학원생 및 평생교육원생 제외)이면 가능하고 신청은 은평구청 홈페이지를 통해 6월 22일부터 가능하며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은평구청 홈페이지에 게시된 공고문을 확인하면 된다.

jsh@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