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포식 행사에 참석한 공단 임직원, 장애인단체장, 우수사업주대표 및 근로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출처=한국장애인고용공단)
선포식 행사에 참석한 공단 임직원, 장애인단체장, 우수사업주대표 및 근로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출처=한국장애인고용공단)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조종란, 이하 ‘공단’)은 지난 13일 ‘핵심가치 선포식’을 개최했다. 

‘신뢰받는 장애인 고용서비스 전문기관’으로 도약하기 위해 열린 이번 선포식에는 주요 장애인 단체장, 장애인 고용우수사업체 대표 및 장애인근로자 등이 참석했다.

이번 선포식은 공단의 새로운 미션, 비전 및 핵심가치를 장애인계, 장애인 근로자, 장애인 고용 기업 등 공단의 주요 고객들과 공유하고 공단 경영목표 달성을 위해 임·직원의 의지를 다지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공단은 ‘제5차 장애인고용촉진 및 직업재활 기본계획’의 조기 수행 및 성공적인 추진을 위하여 지난 해 10월 미션·비전 등의 경영전략체계를 변경했으며 핵심가치를 장애 감수성, 시장 친화성, 조직 투명성으로 새롭게 고쳐 기관의 변화의지를 피력한 바 있다.

조종란 이사장은 이번 선포식에서 “국민의 기대에 부응하고 중증장애인 고용 및 일자리 창출을 선도하는 신뢰받는 장애인 고용서비스 전문기관으로 거듭나기 위해 변화와 노력을 계속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