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NOW FEST 2020’ 6일 송가인 모바일 라이브 콘서트 진행
네이버 ‘NOW FEST 2020’ 6일 송가인 모바일 라이브 콘서트 진행
  • 정수현 기자
  • 승인 2020.05.06 17:24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센스뉴스 정수현 기자] 모바일 네이버앱의 실시간 라이브 스트리밍 서비스인 ‘NOW’에서는 4일부터 6일까지 ‘NOW FEST 2020’이 진행되고 있다. 발라드, 트로트, 힙합 등 다양한 장르의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해, 사용자들과 함께 ‘집콕 떼창’을 즐기고 있다. 특히 이번 공연은 기존의 라이브 오디오 스트리밍뿐 아니라 라이브 동영상인 ‘보이는 NOW’로도 제공돼 듣는 즐거움과 보는 즐거움을 두배로 선사하고 있다.

‘NOW FEST 2020’의 마지막인 오늘 오후 6시부터는 송가인, 헨리, 라비, 에일리 등 인기 아티스트들의 무대가 준비되어 있다. 송가인은 ‘전국 팔도 메들리’를 포함한 히트곡을 열창할 예정이며 헨리는 이번 공연을 통해 오랜만에 팬들 앞에 선다. 라비와 에일리는 최초로 듀엣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5월 4일부터 5일까지는 백지영, 혁오 등 인기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사용자들과 함께 ‘집콕 떼창’을 즐겼다. 사용자들이 모바일 스테이지를 즐기는 방법도 다양했다. 4일 무대를 펼친 ‘데이브레이크’의 '들었다 놨다' 공연에서는 팬들이 댓글창에서 이모지를 이용해 손가락을 들어올렸다 내려놓는 동작으로 ‘댓글 떼창'이 나오는가 하면 5일 공연을 진행한 ‘십센치’는  팬들의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즉석에서 앵콜곡을 선보이기도 했다.

한편 '코로나19' 회복을 지원하기 위해 네이버, 아티스트, 사용자들이 함께 뜻을 모으는 온라인 기부도 활발하게 진행되고 있다. 현재까지 해피빈에서는 사용자들의 ‘나우콩’과 ‘자율기부’를 통해 650만원 이상의 기부금이 모였다. 네이버 NOW는 1억원 기부금에 사용자들의 기부금액만큼 참여하는 ‘더블기부’를 추가로 더할 예정이다. 이번 기부는 6일 자정까지 진행된다.

jsh@lc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