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크래비티의 신곡 Break all the Rules 안무 영상 캡처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 크래비티의 신곡 Break all the Rules 안무 영상 캡처 /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제공

라이센스뉴스 = 이지민 기자 | 보이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신곡 ‘Break all the Rules(브레이크 올 더 룰즈)’의 안무 영상을 전격 공개했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크래비티의 데뷔 앨범 ‘CRAVITY SEASON1. [HIDEOUT : REMEMBER WHO WE ARE](크래비티 시즌1. [하이드아웃 : 리멤버 후 위 아])’ 타이틀곡 ‘Break all the Rules’의 안무 영상을 깜짝 공개했다.

이번 안무 영상은 타이틀곡 ‘Break all the Rules’의 뮤직비디오 조회 수 300만 뷰 돌파를 기념해 선보이는 것으로, 크래비티는 9명의 멤버들이 환상적인 팀워크를 자랑하며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했다. 블랙과 화이트 계열의 캐주얼한 의상으로 무대의 모습과는 또 다른 풋풋하고 훈훈한 비주얼을 마음껏 드러낸 멤버들은 시작부터 강한 퍼포먼스로 시선을 압도했다. 특히 후렴 부분 빠르고 절도 있는 칼군무를 비롯해 멤버들의 ‘케미’를 느낄 수 있는 페어 안무는 보는 이들의 재미를 더했고, 곡 후반부 댄스 브레이크 구간에서는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연이어 선보이며 신인의 패기 넘치는 에너지를 발산했다.

크래비티의 데뷔곡 ‘Break all the Rules’는 파워풀한 드럼에 다채로운 보컬 멜로디와 하모니가 인상적인 어반 힙합 장르로, ‘스스로 가둔 틀과 규칙을 깨부수자’는 주제 아래 세상을 향해 던지는 크래비티의 당찬 포부를 담았다.

뛰어난 곡 소화력과 시선을 뗄 수 없는 화려한 퍼포먼스로 무대를 꾸미며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들은 이번 앨범으로 초동 5만 3천여 장의 판매고를 올리며 한터차트 주간 음반 차트 1위를 기록하는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또한, 앨범 발매 직후 ‘아이튠즈 톱 케이팝 앨범 차트’ 7개 지역 1위와 총 12개 지역 톱 3, 아이튠즈 종합 차트인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에서 4위에 오르며 대세 신인임을 증명하고 있다.

한편, 크래비티(세림, 앨런, 정모, 우빈, 원진, 민희, 형준, 태영, 성민)는 신곡 ‘Break all the Rules’로 다채로운 앨범 활동을 이어간다.

이지민 기자 66cc@naver.com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