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미국에서 운이 좋은 11명의 주인들이 엘버 복권에 당첨되었다.)
(설명: 미국에서 운이 좋은 11명의 주인들이 엘버 복권에 당첨되었다.)

미국에서 장어를 잡을 수 있는 라이센스가 주어지는 엘버복권에 당첨된 사람들은 3000명이 넘는 사람들 중 경쟁한 1파운드 당 가장 수익이 되는 장어 어업에 참여할 기회를 얻게 되었다.

패트릭 켈리어 미국 해양자원부 장관은 “당첨된 사람들이 이 귀중한 자원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다”고 말했다. 마지막 엘버 복권은 2013년에 열렸다.

미국 메인주에서 파운드 단위로 가장 수익성이 좋은 어업으로 꼽히는 2018 장어 수확 철은 3월 22일에 시작해서 6월 7일 12시 정오에 끝난다.

마지막 회기 동안 입법부에 의해 승인된 복권 제도 하에서 11명의 당첨자들은 면허증을 신청해야 한다. 전과가 있는 지원자는 실격될 수 있다. 지원자들은 또한 딥 그물을 이용하여 물고기를 수확할 것인지 아니면 피케 그물을 이용하여 수확할 것인지를 표시해야 한다.

주로 밤에 일하는 장어잡이 어부들은 매년 봄마다 바다 산란 지역에서 강을 오르면서 유리 장어라고도 불리는 엘버를 수집한다. 평균적으로 어부는 3개월 이내에 6000달러를 벌 수 있기 때문에 엘버 면허는 인기가 높다.

일본, 중국, 대만, 한국과 같은 나라에서 생선 요리가 진미로 여겨지는데 이 곳에서는 아기 장어가 배양되어 해산물 시장을 위해 성인 크기로 길러진다.

2015년에는 엘버 1파운드당 가격이 2000달러를 돌파했으며 2017년에는 파운드당 가격이 1300달러를 약간 웃돌았다.

미국 의회는 2013년 이후 대서양 연안 어업위원회가 제정한 전반적인 국가 쿼터 때문에 엘버 복권을 중단했었다.

2017년에 법정은 복권 갱신을 승인했지만 총 면허는 425건으로 제한했다. 전체 주의 엘버 쿼터는 9688파운드로 제한된다. 엘버 어업 쿼터제는 한 명의 면허소유자가 한 시즌당 최대 4파운드를 가질 수 있게 된다.

각 신청서마다 25달러씩은 메인 장어와 엘버 어장의 연구, 관리, 관리, 시행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되는 엘앤버 관리 기금에 예치될 것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