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포텐즈
사진제공=포텐즈

라이센스뉴스 = 박보라 기자 | 포텐즈가 2020 최고경영브랜드대상에서 증권정보플랫폼 부문 1위를 수상했다고 밝혔다.

라이센스뉴스가 주최하는 2020 브랜드혁신기업대상은 우수한 품질 및 서비스를 바탕으로 기업혁신을 이끌어내며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인 어워드 지원후보들 중 하나의 브랜드 및 기업을 선정해 수여하는 상이다.

이번 2020 최고경영브랜드대상에서 증권정보플랫폼 부문 1위를 수상한 포텐즈는 최근 주식정보업계에서 일부 고객들의 신뢰를 얻으며 성장 중인 주식정보제공 업체다. 최근 회원 수가 증가함에 따라 사업 확장을 예정 중에 있으며 최근 포텐즈만의 ‘슈퍼캔들 매매법’을 개발하여 주식시장에서 개인투자자들에게 도움을 주고 있다.

포텐즈는 ‘회사와 회원의 상생’이라는 슬로건으로 회원들에게 주식정보를 제공하고 비교적 쉽고 명확한 정보를 전달하는 것에 초점을 두고 있다. 이에 초보자부터 전문투자자까지 다양한 주식정보를 받아 볼 수 있으며 최근 연장 이용자들이 꾸준하게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포텐즈 관계자는 "회사와 회원이 모두 윈-윈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임직원들 모두 노력한 결과로 이번 최고경영브랜드대상에서 수상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회원 만족을 중심으로 더욱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 하겠다“ 고 소감을 전했다. 

 

press@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