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라이센스뉴스 = 엄지환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2020 에듀윌 9급공무원 공통과목 7개년 기출PACK’이 온라인서점 예스24 공무원 영어 기출문제집 부문 3월 5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에듀윌의 9급공무원 기출PACK 교재는 공무원 시험 7개년 기출문제를 단 1권으로 대비할 수 있는 수험서다. 직렬별, 연도별, 문항별 공시 분석을 수록했으며, 최신 경향 문제와 함정 문제를 파악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연도 및 과목별 합격선으로 나의 위치와 경쟁률 파악이 가능하다.

에듀윌은 수험생들이 따라만 해도 5회독이 가능하도록 전략을 제시하고 있다. 여기에 연계 학습을 위한 기출 개념 카테고리를 제공하고 있어, 기본서 학습 병행이 용이하다.

교재 구매자에게 주요 직렬 기출해설 무료강의를 비롯해 5회독용 정답 마킹표, 기출 핵심 자료집, 5회독 플래너&점수체크표 등을 제공하고 있다.

도서 구매 및 자세한 사항 확인은 에듀윌 도서몰 및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가능하다.

 

press@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