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라이센스뉴스 = 엄지환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은 공인중개사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전과목 기초강의 0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에듀윌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일로부터 7일 동안 모든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제공되는 무료 강의는 공인중개사 1, 2차 모든 시험과목이다. 1차시험의 부동산학개론과 민법 및 민사특별법, 2차 시험과목인 공인중개사 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등의 기초 강의를 모두 무료로 들을 수 있는 것이다.

기업 측은 공인중개사 수험생이 기초를 탄탄히 다질 수 있도록 지난해 10월 시행된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의 출제경향을 반영했다. 

이번 이벤트는 공인중개사 합격자 최다 배출을 세 번에 걸쳐 공식인증 받은 에듀윌에서 진행돼, 수험생들의 참여도가 특히 높은 것으로 알려졌다. 

에듀윌의 공인중개사 '전과목 기초강의 0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press@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