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라이센스뉴스 = 엄지환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 에듀윌 토픽 한국어능력시험 TOPIK Ⅱ’ 교재를 선보였다.

한국어 토픽은 한국어를 모국어로 하지 않는 재외동포나 외국인에게 한국어 학습에 대한 방향을 제시하고, 한국어 보급의 확대를 목표로 치러지는 시험이다.

외국인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만큼 한국어 학습자, 국내 대학 유학 희망자, 국내외 한국 기업체 및 공공기관 취업 희망자 등에게 반드시 필요한 시험으로 평가받고 있다.

이에 에듀윌이 출간한 이번 교재는 TOPIK 수험생이 영역별 듣기, 읽기, 실전 모의고사의 과정으로 구성됐다. 학습자 수준에 맞춰 기출문제를 분석했으며, 시험 출제 패턴과 자주 출제되는 유형들을 정리했다.

또한 실제 TOPIK 시험과 문제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모의고사를 제공하고 있다. 에듀윌 교재를 통해 TOPIK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은 해당 모의고사를 풀어 본 후 자세한 해설과 함께 오답풀이까지 진행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수험생이 어디서든 간편하게 학습할 수 있는 ‘어휘&문법 PLUS BOOK’을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국내외 한국어교육 전문가들이 모여 만들어낸 교재”라며 “영역별 기본 스킬과 기출유형을 한 권으로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온라인서점 TOPIK 부문 3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오른 바 있는 ‘2020 에듀윌 토픽 한국어능력시험 TOPIK Ⅱ’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YES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press@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