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라이센스뉴스 = 엄지환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발간한 ‘에듀윌 상공회의소한자 3급 2주끝장’ 교재가 온라인서점 예스24의 상공회의소한자 부문 3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에 올랐다.

‘에듀윌 상공회의소한자 3급 2주끝장’ 교재는 ‘효율적인 2주·7일 학습플랜’과 ‘저절로 외워지는 한자풀이’, ‘합격완성 PLUS 3 자료’로 이뤄져 있다.

‘2주·7일 학습플랜’은 수험생의 학습 수준과 일정에 맞춘 계획을 세우기 위한 플래너를 제공하며, ‘저절로 외워지는 한자풀이’는 복습 쪽지시험과 간단하게 설명한 한자풀이로 암기를 돕는다.

또한 한자의 부수, 필순, 짜임을 제시한 ‘한자 기본개념’과 유의자, 상대자, 동음이의어, 사자성어를 수록한 ‘빠르게 끝내는 한자노트’, 그리고 1800개의 한자를 가나다 순으로 정렬한 ‘한자 확인 PDF’ 자료로 구성된 ‘PLUS 3’ 자료는 물론 최종 모의고사 3회분과 ‘틀린한자 복습노트’도 제공된다.

에듀윌 관계자는 “2주간 매일 암기와 복습이 반복될 수 있도록 내용을 구성했다”며 “학습기간, 학습분량, 학습방법에 대해 궁금증을 갖는 수험생에게 ‘2주 끝장’이 가능한 결정적 이유를 제시해줄 것”이라고 전했다.

3월 4주차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에듀윌 상공회의소한자 3급 2주끝장’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YES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press@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