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라이센스뉴스 = 엄지환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고졸 검정고시 시험 합격을 지원하는 ‘2020 2회 대비 고졸 검정고시 핵이득 합격패스’ 강의를 선보인다.

체계적인 4단계 커리큘럼을 적용한 ‘핵이득 합격패스’는 기본기를 ‘기본이론’, 핵심정리와 출제 유형을 분석하는 ‘핵심&문제풀이’, 중요한 내용을 체크하는 ‘핵심요약특강’과 실전 훈련 및 약점을 보완하는 ‘실전모의고사’의 과정으로 구성돼 있다.

출제경향을 반영한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해 과목별 성적분석은 물론 취약한 과목에 미리 대비할 수 있도록 하며, 학년별로 연계되는 내용이 많은 영어, 수학의 기본기를 다질 수 있도록 ‘영어/수학 기초특강’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에듀윌 학습 매니저가 ‘1:1 학습 케어링 서비스’를 통해 학습관리와 수험관리, 합격관리를 담당하며, ‘1:1 학습 Q&A 서비스’를 통해 과목별 교수진의 정확한 답변을 받아볼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최근 검정고시는 새로운 대입 전략으로 급부상하는 등 인기가 날로 치솟고 있다”며 “합격을 앞당겨 줄 혁신적인 학습 관리 시스템을 제공해 수험생들의 선택을 옳은 선택으로 만들어 줄 것”이라고 설명했다.

2020년 2회 시험에 불합격시 다음해 1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무상으로 연장해주는 검정고시 ‘핵이득 합격패스’는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수강신청 및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press@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