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라이센스뉴스 = 엄지환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공기업∙금융권 교수진 신규입성 이벤트를 열고, ‘2020 합격특강’을 오는 4월 1일까지 무료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합격특강’ 무료수강 신청 후 7일간 들을 수 있는 특별 혜택으로, 공공기관 면접관 출신의 공기업∙금융권 취업전문가 윤성훈 교수와 취업 강의 경력 15년의 공기업 직무 전문가 윤장섭 교수가 특강을 진행한다.

공기업∙금융권 취업전문가 윤성훈 교수는 ‘기업-직무-나’의 연결고리를 찾는 나에게 딱 맞는 자소서 및 면접 컨설팅을 준비했다. 기업과 직무에 맞춘 스토리 및 키워드를 설계할 수 있도록 하고, 완벽학 스펙과 역량이 없어도 가지고 있는 경험만으로도 차별화가 가능하도록 꿀팁을 소개한다. 면접관이 알려주는 ‘진짜’ 합격 전략을 확인할 수 있다.

이어, 윤장섭 교수는 기업에 어필하는 합격 노하우를 중심으로 소개를 한다. 합격하는 자소서 작성법과 기업의 요구에 맞춘 차별화된 직무역량을 어필하는 맞춤 컨설팅을 해준다. 차별화된 스펙과 리스펙(RE-spec)을 통해 기업이 원하는 방향으로 스펙을 새롭게 디자인할 수 있는 방법도 조언해준다.

기간한정 추가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특강을 듣고 후기를 남기면, 합격특강 및 공기업 전 강좌 3일 무료수강권과 수강신청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합격특강 신청 등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press@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