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엄지환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 회원 가입한 주택관리사 수험생을 대상으로 ‘전 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주택관리사 자격시험은 올해부터 상대평가로 전환된다. 기준 점수만 넘으면 합격이 가능했던 것과 달리, 다른 수험생보다 1점이라도 더 받아야 합격선에 가까워질 수 있는 것이다. 이에 주택관리사를 준비하는 수험생들의 긴장감도 커지고 있다. 

에듀윌은 이번 이벤트를 통해 주택관리사 1차 시험과목인 ▲민법 ▲회계원리 ▲공동주택 시설개론과 2차 시험과목인 ▲주택관리사 관계법규 ▲공동주택 관리실무 등 전 과목을 무료로 제공한다.

강의 만족도 96%에 달하는 주택관리사 교수진 13인의 강의를 모두 체험할 수 있으며, 최신 출제경향을 정리한 강의도 들을 수 있다.

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해당 이벤트는 회원가입만 하면 누구나 에듀윌 주택관리사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모든 강의는 신청일로부터 7일간 무료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관계자는 "올해부터 주택관리사 시험이 상대평가로 치러지기 때문에 이전보다 더 철저한 대비가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며 "각각의 강의를 들어보고 자신에게 맞는 강의를 선택해 믿고 따라간다면, 무리없이 합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앞서 에듀윌의 주택관리사 합격률은 전체 평균 합격률대비 4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또 최근 2년(2018~2019년) 연속 주택관리사 최고 득점 합격자를 배출하는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press@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