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라이센스뉴스 = 엄지환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 부천학원이 오는 4월 12일부터 ‘2020 공인중개사 합격예약특강’의 강의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공인중개사 합격예약특강은 단기 합격을 목표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마련한 것으로 시험에 잘 나오는 유형의 문제를 정리해준다.

오는 30일부터 선착순 접수를 받는 이번 합격예약특강은 5년 연속 조기 마감을 기록한 만큼 신청을 서둘러야 한다는 것이 부천학원 관계자의 조언이다. 이어 공인중개사 합격예약특강은 합격생들이 강력 추천하는 강좌로 강의력에 있어서도 신뢰도가 높다고 덧붙였다.

합격예약특강은 4월 12일부터 7월 5일까지 강의가 진행되며, 시험일까지 동영상 강의를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합격점인 60점을 목표로 하거나, 직장인 혹은 짧은 시간에 고득점을 얻고자 하는 수험생들에게 유익한 강좌”라며 “시험 전 범위에 대한 개념 정리가 안된 수험생들에게도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부천학원에서 합격예약특강을 수강한 수험생들은 “단기간 확실한 60점을 얻는데 특강만한게 없었어요”, “부족한 공부시간으로 많은 이론정리를 완벽히 해결했다”, “합격에 가장 도움이 되는건 합격예약특강이었어요” 등의 후기를 남겼다.

한편 에듀윌은 전국 20개 지역에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하고 있으며, 이들 학원 모두 지하철역과 가까이 위치해있다.

 

press@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