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라이센스뉴스 = 엄지환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국내외 한국어교육 전문가들이 마련한 ‘2020 에듀윌 토픽 한국어능력시험 TOPIK Ⅱ’ 교재를 선보인다.

영역별 스킬과 기출 유형을 한 권으로 준비하는 에듀윌 토픽 교재는 과목별 고등급 학습전략과 출제 팁이 수록돼 있다. 함께 포함된 문제풀이 스킬과 해결 팁은 영역별 유형 정복을 돕는다.

또한 실전에 바로 적용하는 3단계 답안과 전문가의 실제 담안 첨삭은 쓰기 영역에서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도록 실전감각을 향상시키며, 실제 시험과 동일한 구성의 실전 쓰기 모의고사 2회분 및 상세한 해설을 수록해 시험 전 최종 점검과 마무리를 지원한다.

더불어 에듀윌은 어휘와 문법을 정복하는 ‘All Kill 어휘&문법’과 듣기영역에 대비하는 ‘듣기영역 CD&MP3’, 핵심내용을 파악하는 ‘TOPIK 영역별 핵심특강’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기출문제를 완벽하게 분석해 시험 출제 패턴과 자주 출제되는 유형들을 정리했다”며 “에듀윌의 노하우를 모두 담아낸 TOPIK 교재를 통해 영역별 스킬과 기출 유형을 한 권으로 완벽하게 마스터할 수 있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토픽 시험의 고등급 달성을 위한 ‘2020 에듀윌 토픽 한국어능력시험 TOPIK Ⅱ’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을 비롯해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서, YES24 등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press@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