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라이센스뉴스 = 엄지환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0년 상반기 공기업 취업에 필요한 모든 것을 담은 ‘공기업 취업 패키지’를 선보였다.

공기업 취업 패키지는 자기소개서 작성부터 NCS 직업기초능력평가, 면접 등 공기업 합격을 위해 필요한 2020년 최신 강의를 한번의 결제로 모두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NCS 자기소개서 과정은 항목별 키워드 학습을 통해 자기소개서 작성시 적용 가능한 노하우를 습득할 수 있으며, 한국철도공사를 비롯한 10대 공기업의 자기소개서를 분석해 지원하는 직무 및 기업 위주의 작성법을 소개한다.

직업기초능력평가 과정은 대부분의 기업에서 출제되는 공통 유형을 구성해 효율적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실제 공기업 NCS 직업기초능력평가와 유사한 난이도를 가진 실전 모의고사를 제공해 제한 시간 내 문제를 해결하는 연습이 가능하다.

이와 함께 상황과 과제, 행동, 결과로 이어지는 구조화 질문에 대비할 수 있도록 했으며, 공기업 NCS 면접을 분석해 답변 노하우도 소개한다.

수강신청자에게 공기업 NCS 봉투모의고사를 비롯 △NCS 맞춤 특강 3종 △수포자 특강 △공기업 취업 자료집 4종 △시사 일반상식 강의 △한국사 특강 2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에듀윌 공기업 취업 패키지’에 대한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수강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press@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