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8명을 태운 그리스 왕복운항선 "블루 스타 미코노스"가 코로나19 의심환자로 정박되어 있다.(사진출처=greekreporter)
418명을 태운 그리스 왕복운항선 "블루 스타 미코노스"가 코로나19 의심환자로 정박되어 있다. (사진출처=greekreporter)

라이센스뉴스 = 박세창 기자 | 그리스에서 코로나19 첫 사망자가 발생했다. 그리스 보건부에 따르면 고인은 지병으로 기저질환을 앓고 있던 66세의 남성으로 지난 2월말 이스라엘과 이집트로 성지순례를 다녀온 후 사망에 이르렀다 한다.

한편 로이터에 따르면 림노스섬의 왕복운항선 “블루스타 미코노스”에서 한 승무원이 고통을 호소하여 예방 조치로 탑승객 전원을 격리시키고 해당 승무원은 추가 검진을 받도록 조치했다 전했다.

이 운항선은 총 418명(승객341명, 직원77명)의 인원이 탑승했으며 현재 림노스섬에 정박 된 상태이다.

그리스의 총 확진자는 하루전 11일 기준 99명이며 이로써 사망자는 1명을 기록하게 됐다.

psc@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