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사진제공=에듀윌

라이센스뉴스 = 엄지환 기자 |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에듀윌 회원을 대상으로 고졸 검정고시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검정고시는 학생부 교과전형, 논술전형 등 다양한 수시 전형에 지원할 수 있고 간호조무사, 사회복지사, 보육교사, 평생교육사 등 자격증 취득을 위한 응시자격을 만족시킬 수 있다. 각종 기업체의 고졸 채용에 지원할 수 있는 자격을 얻을 수 있는 특징도 지니고 있다. 여러 차례 응시가 가능하고 가장 높은 점수로 대학 지원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새로운 대입 전략으로 활용하는 10대의 비율도 높아지고 있다.

이에 에듀윌은 처음 시험을 접하거나 재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학습의 방향을 설정하고 심화부터 학습할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전과목 이론강의 0원’ 이벤트를 통해 국어, 수학, 영어, 사회, 과학, 한국사 등 필수 6과목을 포함한 전과목의 이론 강의를 수강신청일로부터 5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합격생들은 “에듀윌 교수진의 강의를 듣다보니 차츰 자신감이 생겼다”며 “어려운 부분도 쉽게 이해시켜주고 중요한 내용은 특별히 강조해서 잘 설명해준 덕분에 짧은 시간에 합격의 성과를 볼 수 있었다”고 평을 남겼다.

3월 1일 이후로 에듀윌에 가입한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는 검정고시 ‘전과목 이론 강의 0원’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은 합격할 때까지 평생 수강할 수 있는 ‘평생회원반’과 원하는 점수가 나올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하는 ‘고득점 보장반’ 강의를 운영하고 있다.

 

press@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