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2일 NS홈쇼핑은 5월 고객 감사대전의 중반부로 접어드는 주말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고, 티몬이 오는 28일까지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세븐일레븐은 만화 캐릭터 도라에몽 빵 3종을 출시하며,  롯데홈쇼핑이 매주 토요일 오전 8시부터 20분간 선보이고 있는 ‘토요장터’가 친환경 생필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인기를 얻고 있다. 11번가는 국내 대표적인 게임 박람회 ‘2023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해 오프라인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 NS홈쇼핑, '5월 고객 감사대전'주말 맞아 다양한 특집전 마련


NS홈쇼핑, 5월 고객 감사대전 주말 맞아 다양한 특집전 마련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 5월 고객 감사대전 주말 맞아 다양한 특집전 마련 [사진=NS홈쇼핑 제공]

NS홈쇼핑이 5월 고객 감사대전의 중반부로 접어드는 주말을 맞아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5월 고객 감사대전은 창립 22주년을 맞이한 NS홈쇼핑이 경품 추첨 행사를 진행하는 프로모션이다. 이달 29일까지 NS홈쇼핑의 TV, T커머스, 인터넷, 모바일, 쇼핑북에서 구매하거나 무형상품 상담예약을 한 회원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더올뉴 G80'를 비롯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NS적립금' 등을 추첨을 통해 증정할 예정이다. 또 같은 기간 동안 바로 사용할 수 있는 할인 쿠폰과 랜덤 혜택을 매일 제공하고, 매주 드리는 쿠폰팩을 통해 모든 구매 고객에게 직접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NS홈쇼핑은 고객 감사대전에 더 많은 고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이번 주말 동안 다양한 특집전을 준비했다. 본격적인 휴가 준비철에 맞춰 각양각색의 여행상품을 주말 동안 총 5회에 걸쳐 소개한다. 13일 오후 5시 10분에는 중국 최고의 비경을 둘러보는 '온라인투어 중국 장가계/천문산'을 방송한다. 이어서 밤 11시 55분에는 '내일은 미스터트롯과 함께하는 롯데관광 북해도 크루즈'를 방송한다. 14일 오후 5시 30분에는 '교원투어 여행이지 방콕 파타야' 상품을 방송한다. 오후 6시 30분에는 '교원투어 여행이지 백두산 천지' 상품을 소개한다. 6~9월 최적 시즌에 떠나는 일정으로 북파코스와 서파코스를 통해 백두산 천지를 2번 볼 수 있다. 

 


◆ 티몬, '티몬투어 여행박람회' 진행


티몬, 단하루 여행 스페셜 [사진=티몬 제공]
티몬, 단하루 여행 스페셜 [사진=티몬 제공]

티몬이 오는 28일까지 ‘티몬투어 여행박람회’를 개최한다. 3천여 개에 달하는 특가 딜과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또 박람회 기간 매주 금요일 여행상품 중심의 ‘단하루’ 행사를 시작하고, 매주 화요일 주요 여행사들과 ‘올인데이’를 개최하며 상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행사 초기 대비 2배 이상의 국내외 여행 특가 상품을 소개한다.

12일부터 매주 금요일 여행 상품을 대폭 확대한 ‘단하루’ 기획전이 열린다. ‘단하루’는 매일 자정부터 24시간 열리는 특가 매장으로, 전용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는 대표 원데이 행사다. 12일 주요 상품으로 ▲레고랜드 KIDS GO FREE 1+1 이용권 , ▲푸꾸옥 북부vs남부 대표 리조트 자유여행, ▲방콕·파타야 5일 풀패키지등이다. 화요일마다 여행박람회 전용 ‘올인데이’도 준비했다. 16일 ▲‘사이판’ 올인데이, 19일 금요일에는 ▲투어 ‘단하루’와 유럽 패키지 특별 올인데이를 동시 진행한다. 두바이&튀르키예, 스위스&이탈리아, 동유럽 4개국&발칸 2개국 등 인기 여행지 라인업을 준비하고 파격 특가 기회를 전할 예정이다.

 


◆ 세븐일레븐, 도라에몽 캐릭터 빵 3종 출시


세븐일레븐 도라에몽빵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 도라에몽빵 [사진=세븐일레븐 제공]

세븐일레븐은 인기 캐릭터 '도라에몽'을 활용한 빵 3종을 선보인다. 먼저 도라에몽 캐릭터 모양 만쥬빵에 속을 팥으로 채운 '도라에몽동글단팥만쥬'를 출시했으며 슈크림을 채운 '도라에몽슈크림만쥬'도 선보일 예정이다. '도라에몽암기빵만쥬'도 판매할 예정이다. 도라에몽빵 3종에는 총 121종의 띠부씰이 랜덤으로 들어 있다. 도라에몽과 진구, 그리고 친구들의 캐릭터부터 대나무 헬리콥터, 어디로든 문 등 도라에몽의 각종 비밀도구들로 구성돼 있다. 

세븐일레븐은 도라에몽빵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세븐앱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이벤트가 순차적으로 공개되고 있으며, 지난 4일부터 첫 이벤트인 ‘도라에몽빵 소문내기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경품으로는 도라에몽 인형, 블록 등 도라에몽 굿즈 9종이 증정된다.

 


◆ 롯데홈쇼핑, 주말 오전 20분 반짝 판매 ‘토요장터’ 인기


롯데홈쇼핑, 주말 오전 20분 반짝 판매 ‘토요장터’ 인기 [사진= 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 주말 오전 20분 반짝 판매 ‘토요장터’ 인기 [사진= 롯데홈쇼핑 제공]

롯데홈쇼핑이 매주 토요일 오전 8시부터 20분간 선보이고 있는 ‘토요장터’가 친환경 생필품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해 인기를 얻고 있다. ‘토요장터’는 고물가에 따른 고객들의 장바구니 부담을 덜기 위해 지난 3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스팟성 프로그램이다. 토요일 오전(오전 8~9시) 시간대 평소 대비 주문금액이 2배 이상 높은 점을 반영해 ‘주말 오픈런’ 콘셉트로 기획했으며, 롯데홈쇼핑 대표 리빙 프로그램 ‘최유라쇼’의 일환이다. 짧은 방송시간에도 불구하고 평균 주문건수가 2,200건을 넘는 등 고객 호응이 높다.

최유라 씨가 추천하는 식품, 국내에서 접하기 어려운 해외 리빙 브랜드 등 ‘스몰 럭셔리’ 상품을 편성한다. 항생제를 사용하지 않은 ‘설성목장 한우육포’는 20분 만에 3천 세트, 명절마다 완판되는 ‘맛의 명태자 명란’도 2,500세트가 판매됐다 ‘플러퓨스 드라이어볼’, ‘비오투름 여성청결제’ 등 해외 친환경 생활용품도 각각 2,000세트 팔렸다. 

 


◆  11번가, ‘2023 플레이엑스포’ 참가 게이밍 기어 오프라인 부스 운영


11번가 2023 플레이엑스포 오프라인 전시 부스 [사진=11번가 제공]
11번가 2023 플레이엑스포 오프라인 전시 부스 [사진=11번가 제공]

11번가가 국내 대표적인 게임 박람회 ‘2023 플레이엑스포’에 참가해 오프라인 전시 부스를 운영한다. 11번가는 지난 11일부터 경기도 일산 킨텍스에서 시작한 ‘2023 플레이엑스포’(11~14일)에 참여해 ‘게이밍 기어존’ 내 전시 부스를 열고 11번가가 판매 중인 인기 게이밍 기어를 실물로 선보이고 있다. 11번가 전시 부스에는 ▲델(데스크탑·게이밍 모니터) ▲터틀비치(무선 헤드셋·컨트롤러) ▲로캣(게이밍 키보드·마우스) ▲글로리어스(게이밍 키보드·마우스) ▲파이온PC(조립PC) 등 국내 게이머 사이에서 인지도 높은 5개 브랜드에서 엄선한 주요 상품들이 전시됐으며 부스 방문객들은 자유롭게 상품을 만져보고 실제로 사용해볼 수 있다. 

전시된 상품은 부스 내 마련된 QR코드로 11번가 온라인 기획전 페이지를 통해 손 쉽게 구매할 수 있다. 11번가는 전시 상품뿐 아니라 총 250여개의 다채로운 게이밍 기어를 온라인 기획전에서 할인하고 있다. 오프라인 부스 방문 후 현장에서 구매를 인증한 고객에게는 각 브랜드별로 마련한 구매 사은품이 제공되며 사은품은 구매 제품과 함께 배송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