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전 취업! 무엇이든 물어보살!’ 유튜브 (자료제공=한국전력)

라이센스뉴스 = 이병호 기자 | 한국전력(대표이사 사장 김종갑)은 한전 취업 준비생들에게 알차고 생생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3월 3일 ‘취업 꿀팁’ 기획영상 ‘한전 취업! 무엇이든 물어보살!’을 한전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고 밝혔다.

이번 영상은 채용담당자와 신입사원들이 출연해 질문들에 답을 하는 토크 콘서트 형태로 제작됐으며 지원자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지난달 12~13일 이틀간 한전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에서 ‘아무질문 챌린지’라는 이름으로 취준생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질문들을 받아 선별했다.

‘취업 꿀팁’ 영상은 모두 2편으로 만들어졌으며 1편에서는 신입사원들의 취업 준비 과정과 필기시험(NCS) 경험담은 물론 채용담당자가 말해주는 자기소개서 작성 시 중요한 점 등이 담겼다.

다음 주 공개할 2편에서는 신입사원들의 생생한 면접 후기와 실제 맡은 업무, 회사 분위기 등을 알려줄 예정이다. 

한편 한전은 지난해 총 1773명의 신입사원을 채용했으며 올해에도 1500명을 뽑을 예정이다. 
 

press@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