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 와스코
사진제공 = 와스코

라이센스뉴스 = 박보라 기자 | 상업용 세탁장비 전문 기업 ㈜와스코는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이 라이센스뉴스가 주관한 최고경영브랜드대상 기술혁신경영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정부공식 기업부설연구소 인정서 획득과 상업용 콘덴싱 건조기 자체 개발 등의 소식과 함께 이번 대상 수상으로 ㈜와스코와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의 기술력에 신뢰성을 더했다.

㈜와스코는 상업용 세탁장비의 유통, 자체 기술 개발과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 운영 등을 하는 업체이다. 특히 AMPM워시큐 셀프빨래방은 최근 100호점까지 확장하는 등의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또한 해당 기업은 최근 3년간 10억원의 연구개발비 투자 끝에 자체 개발한 상업용 콘덴싱 건조기에 대해 개발 과정에서 12개의 관련 특허를 출원하기도 했다.

㈜와스코 관계자는 “최고경영브랜드대상 기술혁신경영부분 대상을 수상해 기쁘다”며 “단순히 상업용 세탁장비 판매나 셀프빨래방 창업을 넘어 자체 기술력을 강화해 상업용 콘덴싱 건조기를 개발한 것에 높은 평가를 해주신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최고경영브랜드대상 수상을 계기로 보다 다양한 상업용 세탁장비 개발은 물론 상업용 세탁장비 설치와 A/S에 관련된 다양한 기술 개발에 나설 것”이라며 “차별화된 기술력과 인프라를 바탕으로 더욱 발전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press@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