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캐시워크 캡처
사진= 캐시워크 캡처

 

라이센스뉴스 = 최선은 기자 | 오늘(19일) 12시 캐시워크가 '언파 차차 프리미엄 미백치약' 퀴즈 풀고 캐시 받자 퀴즈 이벤트를 실시했다.

‘언파 차차 프리미엄 미백치약’ 캐시워크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이벤트 참여조건은 정답 찾으러 가기를 눌러 홈페이지에 숨겨진 정답을 찾아보라고 전했다.

첫번째 문제는 "언파 차차프리미엄 미백 치약은 ○○○ 인증 치아미백 성분인 하이드로겐퍼옥사이드를 함유한 미백 기능성 치약으로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이다. 

정답은 '식약처' 이다.

두번째 문제는 "차차 프리미엄 미백치약은 치아 마모 최소화를 위해 탄산칼슘 대신, 고급 연마제인 ○○○○○를 사용하였습니다."이다.

정답은 '이산화규소' 이다.

세번째 문제는 "차차 프리미엄 미백치약은 실제 치과에서 미백 시술시 사용하는 하이드로겐퍼옥사이드 ○○% 성분을 사용하여 집에서도 간편하게 치아미백이 가능합니다."이다.

정답은 '35' 이다.

네번째 문제는 "차차 프리미엄 미백치약은 SLS대신, ○○○에서 유래된 계면활성제를 사용하여 자극이 적고 부드러운 세정이 가능합니다." 이다.

정답은 '코코넛' 이다.

eun@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