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Unsplash 무료사진제공 사이트)
(출처=Unsplash 무료사진제공 사이트)

 

라이센스 관리 시장 규모가 예측 기간 동안 12.6%의 복합 연간 성장률(CAGR)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2017년 6억 2960만 달러에서 2022년까지 14만 1990달러로 증가할 것이라는 전망이다.

시장 성장은 소프트웨어 투자를 최적화하라는 기업들 간의 증가하는 수요에 의해 주도된다. 증가하는 클라우드 호스팅 사업과 급증하는 사물 인터넷(IoT) 장치 수는 전 세계적으로 라이센스 관리 시장의 성장을 더욱 가속화했다. 다만 각 지역마다 규제는 달라 시장의 성장을 억제할 수 있다.

소프트웨어 부문은 예측 기간 동안 시장 규모가 더 커질 것으로 예상된다.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관리는 기업들 사이에서 매우 인기를 끌고 있으며 그 결과 정보 기술(IT), 은행, 금융 서비스 및 보험(BFSI), 통신, 제조, 미디어 및 엔터테인먼트와 같은 모든 주요 산업 분야에서 사용이 증가하고 있다.

정부, 여행 및 교통.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관리는 기업이 라이센스 컴플라이언스를 관리하고 전체 IT 비용을 절감하며 보안을 개선하고 규정 위반 위험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클라우드 라이센스 관리 분야에서 북아메리카는 가장 큰 시장 규모를 가질 것으로 예상되며 아시아,태평양은 예측 기간 동안 가장 빠른 성장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북아메리카는 클라우드 기술을 포함한 새로운 기술의 채택에서 첫 번째 이점을 가지고 있으며 기업들은 기꺼이 북미에 투자하고 있다. 북미에서 라이센스 관리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주요 요인은 안정적인 경제, 기술 향상 및 향상된 인프라이다.

아시아, 태평양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경제국 중 하나이며 라이센스 관리 소프트웨어와 서비스 공급업체에 유리한 시장을 보유하고 있다. 인도, 중국, 호주, 일본과 같은 나라들은 APAC의 라이센스 관리 소프트웨어 시장의 주요 국가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