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라이센스뉴스 = 최선은 기자 | 오늘(17일) 오전 11시 토스는 '스킨1004'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스킨1004’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스킨1004'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스킨1004는 순수한 자연을 머금은 원료만을 사용하여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최소한의 성분만을 담았습니다. 그 성분은 청정지역 마다가스카르에 서식하고 있는 최상급 식물 □□□를 추출하여 만들었는데요. □□□에 들어갈 추출물은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센텔라' 이다.

두번째 문제는 "스킨1004의 좀비팩은 즉각적인 리프팅효과를 자랑하는 팩으로 유명합니다. 글로벌 커머스 기업인 아마존의 □□□ 마스크 부문에서도 1위를 차지했는데요.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페이셜' 이다.

세번째 문제는 "찰진거품으로 순하고 부드러운 9.7초 □□□는 화해 어워드 클렌징 비누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모공팩' 이다.

네번째 문제는 "울긋불긋 붉어진 피부 각종 노폐물로 오염된 피부 화끈화끈 열감 있는 피부 즉각적인 진정 효과를 주고 시원한 청량감을 부여하는 스킨1004 마녀팩은 71% 고함량 □□□가 들어 있어 화장까지 잘먹는 피부로 변신 할 수있습니다.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녹차수' 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스킨1004는 소비자에게 확실한 만족과 즐거운 경험을 제공하고자 다양한 실험으로 신박한 제품을 만드는 □□□□ 라는 브랜드를 만들었습니다. 빈칸 □□□□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좀비뷰티'이다.

여섯번째 문제는 "마다가스카르 센텔라 □□□□□ 앰플 마스크는 일반 마스크팩 시트지보다 보습력과 함습력이 3배나 뛰어나 수분 부족현상을 해결해 줌으로써 즉각적인 피부 컨디션 회복을 도와주는 마스크팩입니다. 지금 자사 홈페이지 구매 고객에게 이 마스크팩 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중인데요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워터겔시트'이다.

eun@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