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한진수 기자 | 은평구(구청장 김미경)는 ‘제9기 은평구 청소년참여위원회’ 위원들을 공개 모집한다고 밝혔다.

‘제9기 은평구 청소년참여위원회’는 14세~24세 이하의 청소년(2020년 기준) 50여명으로 구성되고 은평구 거주자 또는 은평구 소재 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임기는 1년(연임가능), 분기별 2회 이상의 활동을 통하여 제안한 사업을 기획·추진하게 된다.

정기‧임시 회의를 통한 청소년 관련 제안사업 기획 및 실행, 은평구 청소년 참여예산 사업 공모, 각종 토론회·워크숍 개최 및 리더십 훈련 프로그램 참여 등 다양한 활동을 하게 된다. 

‘제9기 은평구 청소년참여위원회’에 참여 할 청소년은 은평구청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에서 양식을다운받아 작성 후 이메일 또는 은평구청 3층 시민교육과 청소년지원으로 제출하면 된다. 접수기간은 2월 17일~3월 20일까지다.

참가자의 활동의지 및 참여의도 등의 평가가 이루어지는 서류심사와 청소년참여기구에 대한 이해도와 청소년 사업을 제시하는 면접심사가 3월 28일에 이뤄질 예정이다.

최종 선발자 명단은 3월 31일에 은평구청 홈페이지 및 개별연락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추진일정은 접수인원에 따라 향후 변동될 수 있다.

 

press@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