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13일 더마펌이 탈 마스크 시대를 맞아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자외선에 의한 색소 침착 완화를 도와주는 신제품 ‘수딩 리페어 토닝 선크림 R4’을 출시했고, 이랜드가 운영하는 남유럽 감성 아동복 브랜드 무누(MUUNUU)는 얼리 썸머 시즌에 맞춰 ‘서핑 캠프’ 컬렉션을 선보인다.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 브랜드의 글로벌 입지 확대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서며, 설화수는 배우 틸다 스윈튼을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한층 진화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아식스 스포츠스타일은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과 첫 번째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 


◆ 더마펌, 신제품 '수딩 리페어 토닝 선크림 R4' 출시


더마펌,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하는 잡티 흔적을 단계별로 케어하는 신제품 '수딩 리페어 토닝 선크림 R4' 출시 [사진=더마펌 제공]
더마펌, 자외선으로 인해 발생하는 잡티 흔적을 단계별로 케어하는 신제품 '수딩 리페어 토닝 선크림 R4' 출시 [사진=더마펌 제공]

더마펌이 탈 마스크 시대를 맞아 강력한 자외선 차단과 동시에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자외선에 의한 색소 침착 완화를 도와주는 신제품 ‘수딩 리페어 토닝 선크림 R4’을 출시했다. 신제품 ‘수딩 리페어 토닝 선크림 R4’는 자외선으로 인해 잡티가 발생되는 과정을 단계별로 케어해 더욱 효과적인 잡티 흔적 케어 선제품이다. 

메이크업 전 단계에서 톤을 자연스럽게 보정해 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도 사용할 수 있는  ‘수딩 리페어 토닝 선크림 R4’는 로지 빛 제형이 피부 톤을 자연스럽고 화사하게 연출해 주며, 촉촉하고 산뜻하게 마무리해 주는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피부뿐만 아니라 동물과 자연까지 생각하는 클린 뷰티 제품으로 동물성 원료 배제 및 산호초와 해양 생태계를 파괴하지 않는 ‘리프 세이프’에 해당된다. 

 


◆ 이랜드 무누, ‘서핑 캠프’ 컬렉션 공개


이랜드 무누, 서핑캠프 컬렉션 [사진=이랜드 제공]
이랜드 무누, 서핑캠프 컬렉션 [사진=이랜드 제공]

이랜드가 운영하는 남유럽 감성 아동복 브랜드 무누(MUUNUU)가 얼리 썸머 시즌에 맞춰 ‘서핑 캠프’(SURFING CAMP) 컬렉션을 선보인다.이와 더불어 무누의 뮤즈 우진X채채만을 위한 단독 캠페인인 ‘피싱 더 리퓨즈’ 캠페인 화보도 함께 공개했다.

화보에는 두 아이가 무누에서 특별히 제작한 키트로 쓰레기를 주우며 지구를 위한 작은 일에 동참하는 과정이 담겼다. 우진X채채 캠페인 화보 공개와 함께 아이들이 쓰레기 줍기로 직접 환경보호에 동참하는 ‘무누하자 해시태그 챌린지’도 전개하고 있다.무누는 모든 상품을 한정수량으로 제작하는 프리오더 전용 브랜드인만큼, 모든 상품의 소재와 디자인의 퀄리티가 매우 뛰어난 동시에 재고 최소화로 환경보호에 앞장서 최근 MZ 엄마들 사이에서 각광받고 있다.

 


에이블씨엔씨 미샤, 트와이스 사나 앰버서더 선정…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에이블씨엔씨 미샤, 트와이스 사나 앰버서더 선정…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 제공]
에이블씨엔씨 미샤, 트와이스 사나 앰버서더 선정… 글로벌 시장 공략 강화 [사진=에이블씨엔씨 미샤 제공]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트와이스 사나와 함께 브랜드의 글로벌 입지 확대를 위한 본격적인 활동에 나선다. 사나는 특유의 세련되고 성숙한 아름다움으로 한국과 일본뿐 아니라 아시아를 넘나들며 두터운 팬덤을 보유하고 있다. 미샤는 사나의 매력을 바탕으로 최근 2545 고객층으로 외연을 확장하며 아름다움의 본질을 추구하는 브랜드 정체성과 결합해 글로벌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미샤는 사나와 함께하는 첫 브랜드 행보로 신제품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선스틱’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신제품은 선케어 라인업 강화의 일환으로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화보를 통해 선보이는 미샤 올 어라운드 세이프 블록 선스틱은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안심 비건 인증을 받은 자외선 차단제다. 제품은 피부 타입에 따라 피부 온도 감소에 효과적인 '아쿠아 선스틱'과 유분 흡수 및 방지에 효과적인 '코튼 선스틱' 2종으로 구성됐다.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박상혁 작가와 콜라보레이션한 제품 패키지에는 볼드한 라인의 위트 넘치는 일러스트가 더해져 활기찬 일상의 즐거운 순간들을 담아냈다. 미샤는 사나와 함께 이번 신제품 뷰티 화보 외에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스테디셀러 '타임레볼루션 나이트리페어 앰플'과 '타임레볼루션 더 퍼스트 에센스' 등 기초 제품을 중심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을 더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 설화수, 신규 글로벌 앰버서더 틸다 스윈튼 선정


설화수 글로벌 앰배서더 틸다 스윈튼 [사진=설화수 제공]
설화수 글로벌 앰배서더 틸다 스윈튼 [사진=설화수 제공]

설화수가 배우 틸다 스윈튼을 새로운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하고 한층 진화된 브랜드 캠페인을 전개한다. 설화수는 지난해 시작한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 ‘설화, 다시 피어나다 #SulwhasooRebloom’를 통해 새롭게 정립된 브랜드의 정체성을 알리고 있다. 이는 바로 1932년부터 시작되어 90여 년의 세월을 거친 설화수만의 고?»한 뷰티 유산과 혁신적인 예술가 정신이다. 궁극의 뷰티를 선사하는 브랜드가 되기 위한 설화수의 집념을 ‘설화수, 예술과 헤리티지 정신으로 아름다움의 세계를 창조한다’는 소명으로 선포하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목적이다.

 설화수는 이러한 브랜드의 소명을 전 세계에 전파하기 위해 틸다 스윈튼을 글로벌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틸다 스윈튼은 특유의 아우라와 뛰어난 연기력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다져온 세계적인 배우다. 설화수는 틸다 스윈튼이 출연하는 새로운 브랜드 영상을 3월 중 공개할 예정이다. 글로벌 앰버서더 선정 이전부터 설화수를 추천받아 경험했던 그녀는 이번 영상을 촬영하며 브랜드의 가치에 깊은 공감과 애정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틸다 스윈튼은 인삼에 대한 설화수의 예술가 정신을 그린 또 다른 브랜드 영상인 ‘인삼, 아름다움 그리고 설화수’에서 특유의 묵직한 목소리로 의인화된 인삼을 연기해 눈길을 끈다.

 


아식스 스포츠스타일-마뗑킴, 협업제품 출시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마뗑킴과 첫번째 글로벌 협업 출시 [사진=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제공]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마뗑킴과 첫번째 글로벌 협업 출시 [사진= 아식스 스포츠스타일 제공]

아식스 스포츠스타일과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이 첫 번째 협업 제품을 출시한다. 아식스와 마뗑킴의 첫 번째 협업은 ’자신만의 자아를 찾기 위한 여정을 떠날 때 어울리는 신발은 무엇일까?’라는 호기심으로 시작되었으며, 트레일 러닝에 최적화된 기술력을 가진 아식스의 젤-소노마 15-50(GEL-SONOMA 15-50) 제품이 자연스럽게 이번 협업의 베이스 모델로 선정되었다.  

‘Tracing Ego’라는 테마의 ‘ASICS X MATIN KIM GEL-SONOMA 15-50 (아식스 X 마뗑킴 젤-소노마 15-50)’은 230~280mm까지의 남녀 사이즈로 구성되어 있으며, 그레이 컬러 체크 패턴 베이스에 화이트와 아이보리 소재 별 디테일이 돋보이는 ‘GLACIER GREY/WHITE’, 카키 컬러의 배색 디테일에 더한 터쿼이즈 그린과 블루 포인트 컬러가 돋보이는 ‘BLACK/PURE SILVER’, 그리고 광택감 도는 실버 컬러와 대비되는 그린 컬러를 담아 오묘한 매력을 더한 ‘OASIS GREEN/PURE SILVER’의 세 가지 컬러 웨이로 출시된다. 오는 15일 출시되는 ‘아식스 X 마뗑킴 젤-소노마 15-50’은 아식스와 마뗑킴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 아식스 강남 직영 오프라인 매장 및 마뗑킴 플래그십 스토어인 성수 하우스바이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