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영득 씨와이 대표 “COS247 입점사 브랜드 이미지 업그레이드 노력에 감사”

씨와이의 스마트 뷰티 플랫폼(COS247/Celeb247) 글로벌 앰배서더 '코스피플'과 대학생 서포터즈 '아프로디테' 1기 활동이 종료됨에 따라 해단식이 진행된 이후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씨와이 제공]
씨와이의 스마트 뷰티 플랫폼(COS247/Celeb247) 글로벌 앰배서더 '코스피플'과 대학생 서포터즈 '아프로디테' 1기 활동이 종료됨에 따라 해단식이 진행된 이후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씨와이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서비스형소프트웨어(SaaS) 구축 및 운영관리 전문기업 주식회사 씨와이(CY)가 운영하는 B2B 화장품 전문 스마트 뷰티 플랫폼 ‘COS247’/’Celeb247’의 글로벌 엠버서더  ‘코스피플’과 대학생 서포터즈 ‘아프로디테’ 1기의 활동이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씨와이는 코스피플과 아프로디테 1기 공동 해단식을 지난달 24일 서울 후암동에서 진행했다고 2일 밝혔다.

글로벌 앰배서더 코스피플은 중국, 러시아, 칠레, 베트남 등 다양한 국적의 재한 외국인으로 구성되어 COS247 플랫폼 입점 회원사의 글로벌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하고, 국내 브랜드사들의 해외 진출 전략을 지원하는 활동을 진행했다.

대학생 서포터즈 아프로디테는 뷰티와 코스메틱에 관심을 가지고 있는 국내 유수의 대학생들이 직접 Celeb247의 캠페인 홍보와 입점사 브랜드 제품에 대한 마케팅 콘텐츠를 B2B2C 기반으로 제작 및 확산시키는 활동을 진행했다. 

조영득 씨와이 대표이사는 해단식에서 코스피플 및 아프로디테 1기 활동인원을 대상으로 “COS247 플랫폼 입점 회원사 브랜드의 마케팅 콘텐츠를 집중적으로 단기간에 확산해 주셔서 다시 한 번 감사한다”라며 “1기로 첫 시작을 잘 해주신 덕분에 업계에서 후속으로 진행될 2기에 대한 문의와 관심이 클 것으로 예상된다” 라며 감사 인사를 전하였다. 

조 대표는 “오늘이 끝이 아니고 계속 활동을 이어가며 씨와이가 참여하고 주최하는 뷰티 컨벤션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셨으면 좋겠다”라며 격려의 말도 잊지 않았다.

본 공동 해단식은 조 대표이사의 해단식 인사말을 시작으로 지난 2개월간의 여정을 돌아보고, 수료증 수여 및 우수 수료자 수상, 팀 공동 미션 영상 시청과 네트워킹 파티를 끝으로 마무리 됐다.

클라우드 기반의 B2B 화장품 비즈니스 생태계를 조성하고 있는 씨와이의 COS247 스마트 뷰티 플랫폼은 ▲현재 국내 화장품 기업 약 680개 이상이 입점한 B2B 플랫폼 ‘COS247 포털’과 ▲화장품 개발 프로젝트 관리 및 협업 솔루션 ‘COS247 MAKE’,  ▲브랜드와 셀러를 연계하여 제품 판매 및 마케팅을 지원하는 앱 서비스, ‘Celeb247로 구성됐다.

특히 Portal 서비스는 최근 국내의 유망한 브랜드와 해외 바이어들의 매칭을 도와 K-뷰티 산업의 글로벌 진출을 돕는 서비스를 준비하고 있다. 또한 MAKE서비스는 국내 유일의 화장품 업종 특화 신제품 개발 관리 솔루션으로서,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사와 제조사를 연결하고 프로젝트 관리 및 데이터 자산화를 지원하며 업계의 큰 관심을 끌고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