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코오롱FnC
사진제공=코오롱FnC

라이센스뉴스 = 박세창 기자 | 코오롱인더스트리 FnC 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에피그램과 남성복 브랜드 커스텀멜로우가 영화 '기생충'의 2020 아카데미 시상식 4관왕 수상을 기념하며 코오롱몰에서 기획전을 연다.

행사는 11일부터 16일까지 6일간이다. 이번 기획전은 작품 속 '기남매(기정, 기우)'로 출연한 배우 박소담과 최우식이 코오롱FnC 두 브랜드의 모델로 활동 중인 것을 계기로 이를 자축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오롱몰에서 두 브랜드 제품을 1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2만원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지난해 9월 에피그램 여성 라인 모델로 발탁된 박소담은 영화에서의 당돌하고 강렬한 캐릭터(기정)와 달리, 브랜드 화보에서는 일상의 편안함과 따뜻한 감성을 보여주고 있다.

지난해 9월 '동네 한 바퀴'라는 컨셉으로 첫 화보를 공개한 바 있다. 최우식 역시 지난해 9월 커스텀멜로우의 새 얼굴이 됐다. '별거 아니지만 특별한'이라는 주제의 2019 FW의 첫 광고 캠페인에서는 캐주얼과 정장을 넘나들며 변화무쌍한 모습을 브랜드만의 위트로 담아냈다.

psc@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