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초 단계 확장해 체계적 중국어 학습할 수 있어
도요새 프리패스는 전체 과정 제한 없이 학습 가능

교원 도요새 중국어 A과정 뿌뿌까오[이미지=교원그룹 제공]
교원 도요새 중국어 A과정 뿌뿌까오[이미지=교원그룹 제공]

라이센스뉴스 = 박창배 기자 | 교원이 중국어 초보자가 기초를 체계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도요새 중국어 ‘A과정 뿌뿌까오 단계’를 출시했다. 

 

도요새는 교원의 유초등 외국어 매출 1위 브랜드다. 자기주도적 외국어 학습을 위해 온라인 앱과 오프라인 교재의 장점을 결합했고, 학습 가능한 과목은 영어와 중국어다. 

교원그룹 관계자는 “현재까지 도요새 시리즈는 누적 56만 명의 회원이 학습하고 있으며 학부모와 학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고 전했다. 

교원 도요새 중국어에 자연스레 친숙해질 수 있도록 3D 애니메이션 콘텐츠와 인터랙티브북 등 프리미엄 콘텐츠를 도입한 학습지다. 유아 5세부터 성인까지 학습할 수 있고, A과정부터 D과정까지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돼 기초부터 실전 회화까지 익힐 수 있다. 특히 도요새 프리패스를 구매하면 학습 기간 구애 없이 학습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교원 도요새 관계자는 “양질의 콘텐츠 제공을 위해 중국 명문대 교수 및 국내 중국어 교육 전문 연구진이 함께 공동으로 개발하고 감수를 받았다”고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도요새 중국어 ‘A과정 뿌뿌까오’는 총 26주 커리큘럼이다. 기초 단계인 A과정과 함께 ‘A과정 뿌뿌까오’ 학습을 완료하면 중국어 기초 의사소통 표현부터 회화까지 익힐 수 있다. 

도요새 중국어 A과정 뿌뿌까오는 △1단계 △2단계 △3단계로 구성됐다. A과정 1단계를 마치고 2단계 진입이 예정된 학습자가 뿌뿌까오 1단계를 학습하면 된다.  

교원 도요새 관계자는 “중국어 실력을 기초부터 차근차근 쌓고, 중국어 공부를 즐겁고 쉽게 할 수 있도록 교원 도요새 중국어 ‘A과정 뿌뿌까오’단계를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을 아우르며 동시에 학습할 수 있는 도요새 중국어 학습지와 함께 자연스레 중국어를 익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도요새는 전체 과정에 해당하는 콘텐츠와 교재를 일시 구매해 학습 기간에 제한없이 학습 가능한 도요새 프리패스를 보유하고 있다. 콘텐츠와 교재를 약정 기간 동안 이용하려면 도요새 스탠다드를 이용하면 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