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저축은행, 우대조건 충족 시 5000만원까지 최고 연 3.8% 금리 제공

NH저축은행이 NH FIC ONE 보통예금을 출시했다. [사진=NH저축은행 제공]
NH저축은행이 NH FIC ONE 보통예금을 출시했다. [사진=NH저축은행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NH저축은행이 우대조건 충족 시 최고 연 3.8%의 금리를 제공하는 예금을 선보인다.

NH저축은행은 NH FIC-One 보통예금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신상품은 모바일 전용 요구불예금 상품으로 우대조건을 충족 시, 예금잔액 5000만원까지 최고 연 3.8%(세전)의 금리가 제공된다.

NH FIC-One 보통예금의 기본금리는 연 3.0%(세전)로, 마케팅 동의 시 0.2%포인트(p), 월 자동이체 실적이 1건 이상인 경우 0.3%p, 월 간편결제 실적이 1건 이상인 경우 0.3%p의 우대금리가 더해져 최고 연 3.8%(세전)가 적용된다.

우대금리의 적용구간은 5000만원까지로 5000만원 초과부터는 기본이율이 적용되며, 1억원이하는 연 3.0%(세전), 1억원 초과는 연 0.2%(세전)이다.

또한 NH FIC-One 보통예금은 여유자금을 입출금이 자유롭게 관리하며, 장기간 예치시 고금리로 목돈 굴리기도 가능한 파킹통장으로 활용이 가능한 상품이다.

NH FIC-One 보통예금은 NH저축은행 모바일 앱 ‘NH FIC Bank’에서 비대면으로 계좌 가입이 가능하며, 토스·카카오페이·NHN페이코·네이버페이 등 주요 간편결제서비스에서도 계좌 등록 후 충전과 결제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최광수 NH저축은행 대표이사는“언제 쓸지 모르는 여유자금에 대해 예치기간으로 묶이지 않고 부담없이 관리하며, 동시에 목돈굴리기도 가능한 상품을 만들어 고객들에게 편의와 혜택이라는 두마리 토끼를 함께 제공할 것”이라며 “NH저축은행을 거래하는 고객들을 위해 앞으로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