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토스 캡처
사진= 토스 캡처

 

라이센스뉴스 = 최선은 기자 | 오늘(8일) 12시 토스는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행운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토스는 "해커스 한능검 실시간 정답확인&채점서비스 지금 해커스공기업에서 취업인강 수강권 받고 2020 취업 성공하자! ♬" 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토스 행운 퀴즈 문제가 변경되면 정답이 바뀔 수 있다. 

토스 행운퀴즈 정답은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검색하면 찾을 수 있다.

첫번째 문제는 "해커스공기업에서 46회 한국사능력검정시험 □□□□ 작성시, 바나나우유&영화예매권&외식상품권을 무료로 제공하는데요. □□□□는 무엇일까요?" 이다. 

정답은 '합격후기' 이다.

두번째 문제는 "해커스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교재 4종은 모두 베스트셀러를 달성하며 많은 수험샘분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4종 교재가 베스트셀러 달성한 기간을 합치면 ○○주 입니다. 총 몇 주일까요? (정답은 숫자로만 입력해주세요)"이다.

정답은 '43' 이다.

세번째 문제는 "해커스공기업에서 한국사 여제로 불리는 스타강사 이름은 □□□입니다. □□□은 누구일까요?"이다.

정답은 '연미정' 이다.

네번째 문제는 "해커스잡은 헤럴드 선정 대학생 □□ □□□ 대상 "취업 강의"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빈칸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입력해주세요)" 이다.

정답은 '선호브랜드' 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해커스공기업에서 2주동안 한국사를 학습한 합격 후기 작성자는 가뿐하게 ○○점으로 1급을 합격했습니다. 빈칸에 들어갈 숫자는 무엇일까요?"이다.

정답은 '77'이다.

eun@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