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으로 류현진 선수 지원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와 류현진 선수 [사진=캐딜락코리아 제공]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ESV와 류현진 선수 [사진=캐딜락코리아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진우 기자 | 캐딜락은 미국 프로야구 메이저리그에서 뛰는 류현진 선수(토론토 블루제이스)의 비시즌 기간 동안 플래그십 SUV 모델 에스컬레이드 ESV를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캐딜락은 지난해에도 메이저리그 비시즌 기간 한국에 체류한 류현진 선수에게 에스컬레이드를 지원했고, 올해는 롱바디 모델 에스컬레이드 ESV를 제공하게 됐다.

지난 2월 출시한 에스컬레이드ESV는 기존 플래그십 SUV모델 에스컬레이드의 바디를 확장한 롱휠베이스 모델로 거주 공간이 대폭 확장되면서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충족할 수 있다.

류현진 선수는 "이번 에스컬레이드 ESV는 더 커진 사이즈에서 느껴지는 압도적인 존재감과 운동장비를 싣고도 4인 가족이 이용하기에 넉넉한 실내 공간이 매우 마음에 들어 한국 체류 기간 동안 부족함 없이 차량을 이용할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캐딜락은 올해 브랜드 120주년 맞이해 스포츠 스타 그룹 '팀 캐딜락(Team Cadillac)' 등 CSR 활동을 포함한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늘려가고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