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NK경남은행,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김장 김치‧겨울 이불 기탁

(왼쪽부터) 홍남표 창원특례시 시장, 최홍영 BNK경남은행 은행장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왼쪽부터) 홍남표 창원특례시 시장, 최홍영 BNK경남은행 은행장 [사진=BNK경남은행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BNK경남은행이 연말까지 경남과 울산지역 소외계층들에게 따뜻한 온정과 희망의 메시지를 선물하고 있다.

경남은행은 ‘2022년 연말 사랑나눔 활동’의 일환으로 창원특례시에 ‘김장 김치와 겨울 이불’을 기탁했다고 8일 밝혔다. 

이에 최홍영 은행장은 이날 창원시청을 방문해 홍남표 시장에게 ‘김장 김치와 겨울 이불 기탁 증서’를 전달했다.

김장 김치와 겨울 이불은 9300만원 상당으로 경남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창원지역 소외계층 2100세대에 나눠 지원된다.

경남은행은 연말까지 창원특례시를 포함해 경남 및 울산지역 소외계층 7810여세대에 3억5680여만원 상당 김장 김치와 겨울 이불을 전달할 계획이다.

최홍영 은행장은 “올해도 변함없이 지역 소외계층들을 돕기 위해 김장 김치와 겨울 이불을 마련했다. 지원 예산이 증액된 만큼 좀 더 많은 소외계층들에게 혜택이 돌아가길 바란다. 앞으로도 경남은행은 사랑과 행복을 나누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경남은행은 김장 김치와 겨울 이불을 지원하는 것과 별도로 ‘연말 불우이웃돕기 성금’을 경남과 울산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할 예정이다. 경남과 울산지역 방송국을 통해 나눠 전달할 불우이웃돕기 성금은 모두 5000만원으로 임직원이 모은 성금에 은행 기부금을 더해 마련됐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