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캐피탈, 밥상공동체 복지재단 서울연탄은행에 7500만원 전달

(왼쪽부터) 허기복 밥상공동체 복지재단 대표, 최현숙 IBK캐피탈 대표 [사진=IBK캐피탈 제공]
(왼쪽부터) 허기복 밥상공동체 복지재단 대표, 최현숙 IBK캐피탈 대표 [사진=IBK캐피탈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IBK캐피탈이 한파로 생활에 어려움을 겪는 이웃을 위해 연탄 후원에 나섰다.

IBK캐피탈은 지난 5일 밥상공동체 복지재단 서울연탄은행에 연탄나눔 기금 7500만원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밥상공동체 복지재단은 연탄나눔과 무료 급식봉사 등의 복지사업을 통해 어려운 이웃을 보호하고 지원하는 단체다.  

해마다 서울연탄은행에 연탄기부를 해오고 있는 IBK캐피탈은 작년 7만5000장에 이어 올해는 9만3000여장의 연탄을 후원했으며, 기부된 연탄은 동절기 추위에 취약한 노인, 저소득층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한편, IBK캐피탈은 IBK기업은행이 100% 지분을 가지고 있는 자회사로,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해오고 있으며, 앞으로도 장애인, 불우아동, 독거노인, 미혼모, 도움이 필요한 청소년 등 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