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동남아, 유럽 등 올 한해 인기 여행지 55여종 선별...가격 할인
신규 회원 및 토스 간편결제 이용 시 추가 혜택 받아 최대 38만원까지 할인
랜덤박스 럭키 드로우, 한정판 굿즈 등 다양한 경품 이벤트도 마련

여행이지, 연말 끝장 할인 기획전 진행 [사진=교원투어 제공]
여행이지, 연말 끝장 할인 기획전 진행 [사진=교원투어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준서 기자 | 교원투어(대표 장동하)의 여행전문 브랜드 ‘여행이지’가 겨울 성수기를 맞아 내달 31일까지 ‘연말 끝장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연말연시 여행을 준비하는 이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행사다. △국내외 인기 여행상품 할인 △여행이지 포인트 지급 △랜덤박스 럭키드로우 △한정판 굿즈 △제휴 할인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친다. 

먼저, 올 한 해 동안 여행객들에게 사랑받았던 55여 종의 해외여행 상품을 선별해 최대 20만 원까지 할인한다. 일본, 태국을 비롯해 베트남, 괌, 터키, 유럽, 미국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다. 해외 패키지 외 동남아 골프 여행 및 국내 여행상품도 최대 5만 원의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여행이지 신규 회원의 경우, 즉시 사용 가능한 포인트 1만점을 제공한다. 2023 대입 수험생은 최대 3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또한, 토스 간편결제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결제금액의 7%가 즉시 할인 적용되며, 토스페이 첫 결제 시 5000원 할인쿠폰이 추가로 지급된다. 상품할인에 추가 혜택을 모두 더하면 최대 38만 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다. 

푸짐한 경품을 전하는 랜덤박스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이달 31일까지 해외 패키지 여행을 확정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리모아 오리지널 캐빈, 티파니 목걸이, 뱅앤올룹슨 무선 이어폰, 크리드 향수 등 면세점 베스트셀러 상품을 증정한다.

해외 패키지 여행 확정 시 자동 응모되며, 회원 ID당 1회 참여 가능하다. 또한,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한정판 ‘조승우 캘린더’를 무료로 증정한다. 이밖에 해외 패키지 이용 고객 전원에게는 최대 20% 할인 혜택이 담긴 국내 3대 면세점(신세계, 신라, 롯데) 할인쿠폰북을 제공한다. 

여행이지 관계자는 “연말연초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도움을 전하고자 올 한해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인기 지역을 중심으로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여행을 통해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도록 보다 다양하고 여행이지만의 차별화된 상품을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