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DB다이렉트보험, 연금저축보험 가입 이벤트 실시[이미지=KDB다이렉트보험 제공]
KDB다이렉트보험, 연금저축보험 가입 이벤트 실시[이미지=KDB다이렉트보험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KDB생명(대표이사 최철웅)은 KDB다이렉트 ‘연금저축(무)KDB다이렉트연금보험’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KDB다이렉트보험 연금저축보험 가입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KDB다이렉트보험의 보험 가입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KDB다이렉트보험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연금저축(무)KDB다이렉트연금보험’에 신규 가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상품권을 제공한다.

‘연금저축(무)KDB다이렉트연금보험’은 노후 준비와 세액 공제까지 가능한 상품으로, 관련 세법충족 시, 연말정산 세액공제 혜택으로 최대 66만 원까지의 절세 혜택을 보장받을 수 있다. 또한, KDB가 오프라인에서 판매하는 유사 상품보다 보험료가 저렴하며, 경제적 상황에 맞게 보험료 납입유예 및 추가납입 제도도 활용할 수 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