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8일 세라젬은 인천 송도에 위치한 5성급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과 제휴해 세라젬 V6 등 헬스케어 가전이 설치된 휴식공간을 조성했고, 유진로봇 청소로봇 아이클레보는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베스트셀러인 G5프라임 제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한샘은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 중소기업유통센터(중기유통센터)와 중소기업의 판로 진출 및 판촉∙마케팅을 돕는 업무협약을 체결했고, 코웨이는 서울시 구로구 G타워에 위치한 코웨이 본사에서 ‘2022년 코디코닥지부 단체교섭 조인식’을 진행했다.

 


◆ 세라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과 제휴... 프리미엄 휴식공간 조성


세라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과 제휴 [사진=세라젬 제공]
세라젬,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과 제휴 [사진=세라젬 제공]

세라젬이 인천 송도에 위치한 5성급 호텔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과 제휴해 세라젬 V6 등 헬스케어 가전이 설치된 휴식공간을 조성했다. 이번 제휴를 통해 세라젬은 최고급 객실인 펜트하우스와 대형 스위트룸 등 13개 객실에 척추 의료가전 세라젬 V6, 척추 안마의자 디코어, 휴식가전 파우제 등 다양한 헬스케어 가전을 설치했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과 협업을 통해 마련한 휴식공간은 40층 이상의 고층 객실에서 탁 트인 조망을 즐기며 의료가전, 안마의자 등으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세라젬 헬스케어 가전을 포함해 고객의 건강을 생각한 웰니스 패키지를 출시할 예정이다. 세라젬과 오크우드 프리미어 인천은 이외에도 △호텔 서비스 공간을 활용한 제품 홍보 △각 사의 공식 마케팅 채널을 통한 온라인 홍보 △바우처 증정 이벤트 등 공동 마케팅 활동에도 협력할 예정이다.

 


◆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시리즈, 7만대 판매 돌파기념 31% 할인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시리즈, 7만대 판매 돌파기념 31% 할인 [사진=유진로봇 제공]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시리즈, 7만대 판매 돌파기념 31% 할인 [사진=유진로봇 제공]

유진로봇이 만든 청소로봇 아이클레보가 네이버 쇼핑라이브에서 베스트셀러인 G5프라임 제품을 최대 31%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이번 방송은 월요일 오전 11시부터 60분 간 네이버 쇼필라이브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아이클레보 로봇청소기 7만대 돌파기념으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방송 중에만 최대 31%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방송 중 구매 고객 2명을 대상으로 행운 찬스 이벤트를 진행하여 당첨된 고객에게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방송 중에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아이클레보 G슬림 핸디형 미니청소기를 제공한다. 

 


◆ 한샘, 우수 중소기업 30개사 한샘몰∙한샘디자인파크 입점


한샘, 우수 중소기업 30개사 한샘몰∙한샘디자인파크 입점 [사진=한샘 제공]
한샘, 우수 중소기업 30개사 한샘몰∙한샘디자인파크 입점 [사진=한샘 제공]

㈜한샘이 중소벤처기업부 산하기관 중소기업유통센터(중기유통센터)와 중소기업의 판로 진출 및 판촉∙마케팅을 돕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한샘은 경쟁력 높은 중소기업 제품을 온라인 플랫폼 ‘한샘몰’과 ‘한샘디자인파크’ 매장에 입점시킬 예정이다. 이를 통해 판로 확대와 마케팅 지원 등 상생 행보를 이어나가겠다는 계획이다. 이번 업무협약은 한샘과 중소기업의 동반성장을 위해 체결됐다. 중기유통센터 판로정보 플랫폼 ‘판판대로’에서 모집된 우수 중소기업 제품을 한샘 MD가 선발하고, 한샘몰·한샘디자인파크 입점 및 판촉·홍보마케팅을 지원한다. 

한샘은 경쟁력 높은 상품 입점으로 상품 카테고리를 다양화하고, 중소기업은 한샘의 유통망을 활용해 판로를 넓혀 매출을 높이는 상생 프로그램이다. 한샘은 협약과 함께 중기유통센터와 우수 중소기업 약 30개사를 발굴했다. ▲사물인터넷(IoT) 가전 전문 기업 ‘㈜미로’ ▲자연 생분해 친환경 제품 판매사 ‘유한회사 한포’ ▲아로마 디퓨저 브랜드 ‘에이디스’ ▲스마트가전 기업 ‘엘이디세이버’ 등이 대표적이다. 이들 중소기업 중 20여곳은 한샘몰, 10여곳은 한샘디자인파크 방배·분당·잠실·부산·대구점 생활용품 매장에서 본격적으로 상품을 선보인다.

 


◆ 코웨이ㆍ코디코닥지부, 단체교섭 조인식 진행


이해선 코웨이 부회장(왼쪽에서 네 번째)과 이현철 전국가전통신서비스노동조합 위원장(오른쪽에서 네 번째)이 2022년 코디코닥지부 단체교섭 조인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코웨이 제공]
이해선 코웨이 부회장(왼쪽에서 네 번째)과 이현철 전국가전통신서비스노동조합 위원장(오른쪽에서 네 번째)이 2022년 코디코닥지부 단체교섭 조인식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코웨이 제공]

코웨이는 서울시 구로구 G타워에 위치한 코웨이 본사에서 ‘2022년 코디코닥지부 단체교섭 조인식’을 진행했다. 이번 ‘2022년 코디코닥지부 단체교섭 조인식’에는 이해선 코웨이 부회장과 이현철 전국가전통신서비스노동조합 위원장, 왕일선 코웨이 코디코닥지부장 등 노사 대표들이 참석한 가운데 노사가 함께 단체협약서에 서명했다.

코웨이는 지난 해 9월 코디코닥지부와 단체교섭을 시작했으며, 올해 11월 10일 잠정합의안을 도출해냈다. 지난 25일부터 3일 간 조합원을 대상으로 찬반투표를 실시한 결과 86% 찬성으로 단체교섭이 최종 타결됐다. 이 날 코웨이 노사는 노사 상생으로 지속가능한 미래 경쟁력을 확보하고 고객 가치 극대화를 위해 적극 협력해 나갈 것을 약속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