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4일 대명소노그룹이 2023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응시생과 고교 3학년생 등에게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이하 삼악산 케이블카) 이용료를 최대 50% 할인하는 연말 프로모션을 운영하며. 모두투어는 올해 하반기에 소멸 예정인 자사 마일리지와 여행상품권의 유효기간을 최대 12개월 추가 연장한다. 


◆ 대명소노그룹, 삼악산 케이블카 연말 할인 프로모션 운영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사진=대명소노그룹 제공]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사진=대명소노그룹 제공]

대명소노그룹이 2023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수능) 응시생과 고교 3학년생 등에게 춘천 삼악산 호수케이블카(이하 삼악산 케이블카) 이용료를 최대 50% 할인하는 연말 프로모션을 운영한다. 올해 수능을 본 수험생 및 고교 3학년 재학생이 12월 한 달 동안 수험표와 신분증(주민등록증, 학생증 등)을 지참하고 삼악산 케이블카에 방문하면 본인에 한해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율은 주중 50%, 주말 40%다. 

대명소노그룹은 수능이 끝난 뒤 여행과 레저를 즐기려는 예비 대학생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시설을 이용하면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고자 프로모션을 선보이기로 했다. 수험생 할인과 함께 소노호텔앤리조트 회원과 춘천시민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소노호텔앤리조트 회원과 춘천시민에게는 주중과 주말 각각 50%와 30% 할인이 적용되는데, 이때 춘천시민은 현장 티켓 구매 시 거주지를 알 수 있는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프로모션 운영기간은 12월 한 달로 동일하다.
 


◆  모두투어, 마일리지·여행 상품권 유효기간 최대 12개월 추가 연장


마일리지·여행 상품권연장관련 배너 [사진=모두투어 제공]
마일리지·여행 상품권연장관련 배너 [사진=모두투어 제공]

모두투어는 올해 하반기에 소멸 예정인 자사 마일리지와 여행상품권의 유효기간을 최대 12개월 추가 연장한다. 모두투어 마일리지와 여행상품권의 유효기간은 5년이다. 엔데믹 시기가 도래하였지만 그동안 자유롭게 해외여행을 떠나기에는 어려웠던 점을 감안해 오는 12월 31일 만료 예정인 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을 12개월 추가 연장해 2023년 12월 31일까지, 여행상품권의 유효기간을 6개월 추가 연장해 2023년 6월 30일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아울러 내년 상반기 만료 예정인 마일리지, 여행상품권의 유효기간도 추가 연장돼 똑같이 2023년 12월 31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단, 카드사를 통한 마일리지 적립분은 제외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