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뉴스 = 최은경 기자 | 21일 뉴발란스는 ‘뉴발란스 연아다운 블랙에디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고, 로레알 그룹은 호텔신라, 사모펀드(PEF) 앵커에퀴티파트너스(이하 앵커)와 3사 합작법인으로 설립한 로시안을 통해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를 론칭한다. 루이 비통은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등장하는 최신 브랜드 캠페인 ‘승리는 마음의 상태를 반영한다’를 공개했고, 밀레는 주력 신발 라인인 '다이노시리즈' 인기와 매출 신장에 힘입어, 자사 트레킹화의 전문성을 더 견고히 하는 것과 동시에 영타겟 공략을 위한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토니모리가 2023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응원하는 ‘수험생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에이블씨엔씨는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의 일환으로 대세 유통 채널로 자리매김한 라이브 커머스 영역을 공략하며 고무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고 밝혔다.


◆ 뉴발란스, 우먼스 앰버서더 김연아의 ‘연아다운’ 블랙에디션 캠페인 공개


뉴발란스, 우먼스 앰버서더 김연아의 ‘연아다운’ 블랙에디션 캠페인 공개 [사진=뉴발란스 제공]
뉴발란스, 우먼스 앰버서더 김연아의 ‘연아다운’ 블랙에디션 캠페인 공개 [사진=뉴발란스 제공]

뉴발란스가 ‘뉴발란스 연아다운 블랙에디션’ 캠페인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 10월에 선보인 김연아의 연아다운 화이트에디션에서 보여준 순수하고 화사한 분위기와는 상반된 모습으로 시크하면서도 우아한 포스를 뿜어내는 김연아의 모습이 담겼다.

이번 캠페인은 어둠 속에서도 꺼지지 않는 한 줄기 빛 처럼, 추운 겨울 속 식지 않는 보온성을 갖춰 따뜻하고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내며 ‘THE ENDLESS LIGHT’ 라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연아다운 블랙에디션은 온 몸을 감싸주는 강력한 보온성의 ‘에센셜 롱 구스다운’ 부터 겨울에도 슬림한 실루엣을 자랑하는 슬림핏 롱과 미디 구스다운, 레이어드 스타일링이 가능한 퀄팅 오버핏 롱 구스다운으로 구성했다. 연아다운 전 상품은 RDS(Responsible Down Standard) 인증을 받은 친환경 유러피안 구스 다운 소재를 사용하여 한층 더 쾌적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 로레알 그룹-호텔신라·앵커에쿼티파트너스,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 론칭


로레알 그룹, 호텔신라·앵커에쿼티파트너스와 손잡고 국내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 론칭 [사진=로레알 그룹 제공]
로레알 그룹, 호텔신라·앵커에쿼티파트너스와 손잡고 국내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 론칭 [사진=로레알 그룹 제공]

로레알 그룹(이하 로레알)은 호텔신라, 사모펀드(PEF) 앵커에퀴티파트너스(이하 앵커)와 3사 합작법인으로 설립한 로시안(LOSHIAN)을 통해 럭셔리 뷰티 브랜드 ‘시효(SHIHYO)’를 론칭한다. 로레알이 합작투자를 통해 새로운 뷰티 브랜드를 론칭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시간의 지혜’라는 의미를 담은 ‘시효’는 동양의 24절기에서 영감을 받아 새롭게 탄생한 스킨케어 브랜드다. 시효는 24가지의 자연 원료가 함유된 24개 앰플을 비롯해 클렌저, 에센스, 크림 등의 스킨케어 라인과 샴푸, 컨디셔너 등의 헤어케어 라인을 선보인다.

 


◆ 루이 비통, 메시와 호날두 함께 등장하는 최신 브랜드 캠페인 공개


루이 비통, 메시와 호날두 함께 등장하는 최신 브랜드 캠페인 공개 [사진=루이 비통 제공]
루이 비통, 메시와 호날두 함께 등장하는 최신 브랜드 캠페인 공개 [사진=루이 비통 제공]

루이 비통이 현시대의 아이콘으로 여겨지는 축구선수 리오넬 메시(Lionel Messi)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등장하는 최신 브랜드 캠페인 ‘승리는 마음의 상태를 반영한다’를 공개했다.

이는 역대 축구계 최고의 거장인 펠레(Pelé), 디에고 마라도나, 지네딘 지단이 함께 테이블 사커 게임을 즐기는 모습을 포착해 화제가 됐던 2010년 ’루이 비통 여정’ 캠페인 시리즈의 후속작이다. 당시 촬영을 맡았던 세계적인 포토그래퍼 애니 레보비츠가 세대를 뛰어넘어 세기의 라이벌로 손꼽히는 전설적인 두 축구선수가 루이 비통 다미에 트렁크 서류 가방을 즉석 체스판 삼아 대결하는 모습을 묘사했다.

 


◆ 밀레, 영타겟 '트레킹화' 라인업 확대


밀레 트레킹화_엘라스모 [사진=밀레 제공]
밀레 트레킹화_엘라스모 [사진=밀레 제공]

밀레가 주력 신발 라인인 '다이노시리즈' 인기와 매출 신장에 힘입어, 자사 트레킹화의 전문성을 더 견고히 하는 것과 동시에 영타겟 공략을 위한 라인업을 확대할 예정이다.
작년 밀레의 '다이노시리즈(Dino series)'는 한국 소비자보호원 우수 판정을 받으며, 등산화로서 필수로 갖춰야 할 우수한 접지력과 안정성은 물론 충격 흡수, 추진력, 방수성, 착화감 등 제품력을 일찍이 증명하였다. 또한 작년 기준 전년대비 33%의 매출 증가율을 보였고, 올해 역시 전년대비 46%의 신장률을 기록하며 호조를 이어가고 있다. 

베스트셀러 모델인 ‘엘라스모(Elasmo)’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다양한 컬러감으로 일상과 아웃도어를 넘나들며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하기에 좋고, 출시 이후 다양한 컬러와 MID 버전을 추가 출시할 정도로 고객들의 지속적인 호응을 받고 있다. 특히 등산, 트레킹 등 아웃도어 활동이 급증한 젊은 층으로부터 반응이 좋아, 디자인 및 기능성 업그레이드를 통해 성장을 가속화할 계획이다.

 


◆ 토니모리, ‘수험생 프로모션’ 진행


토니모리, 2023년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응원하는 ‘수험생 프로모션’ 진행 [사진=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 2023년 수능을 마친 수험생을 응원하는 ‘수험생 프로모션’ 진행 [사진=토니모리 제공]

토니모리가 2023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을 응원하는 ‘수험생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토니모리 ‘수험생 프로모션’은 오는 23일까지 토니모리 공식 온라인몰 ‘토니스트리트’ 및 토니모리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진행된다.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참여가 가능한 이번 프로모션은 기존 고객 중 수험생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30%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사용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일부 품목을 제외하고 사용 가능하며, 프로모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또한,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색조 화장품 구매 시, ‘크리스탈 싱글 아이섀도우 M02 진저’를 증정 받을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진다. 
 


◆ 에이블씨엔씨, 라이브 커머스 강화로 MZ세대 고객에게 인기


에이블씨엔씨 라이브 커머스 강화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에이블씨엔씨 라이브 커머스 강화 [사진=에이블씨엔씨 제공]

에이블씨엔씨가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의 일환으로 대세 유통 채널로 자리매김한 라이브 커머스 영역을 공략하며 고무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미샤, 어퓨, 초공진, 스틸라, 셀라피, 라포티셀 등 6대 브랜드를 중심으로 멀티 브랜드 전략을 펼치고 있는 에이블씨엔씨는 네이버, 카카오 등 다양한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온라인 판매 저변을 확대하고 디지털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소비 트렌드를 이끄는 MZ 세대와 적극 소통하며 경쟁력을 키워가겠다는 의지다.

최근 진행한 라이브 커머스 방송의 성적도 눈에 띈다. 먼저 미샤는 이달 초 카카오 쇼핑 라이브를 통해 진행한 방송에서 한정 판매로 준비한 물량 전체를 완판하며 라이브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 선보인 상품은 미샤의 베스트셀러인 △비타씨플러스 잡티씨 탄력 앰플 △개똥쑥 진정 에센스 △나이트리페어 앰플5X 등이다. 셀라피는 최근 진행한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이 네이버 전체 뷰티 카테고리에서 동시간대 구매율 1위를 기록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