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여행상품 100개 한 곳에 모아 각종 혜택 제공
참좋은여행이 자체 집계한 결과 바탕으로 여행지 선정

베리굿 100 페스티벌 개최 이미지 [이미지=참좋은여행 제공]
베리굿 100 페스티벌 개최 이미지 [이미지=참좋은여행 제공]

라이센스뉴스 = 김준서 기자 | 종합여행사 참좋은여행(대표 조현문, 이종혁)이 올해 가장 사랑받은 여행상품 100개를 모은 ‘베리굿 100 페스티벌’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베리굿 100 페스티벌은 참좋은여행이 해마다 겨울 성수기를 앞두고 개최하는 인기 여행상품 모음전으로 유럽과 아프리카, 동남아, 일본, 몽골, 미주, 남태평양 등의 세계여행과 제주, 여수, 포항 등 국내 여행상품 100개를 하나의 화면에 모아 판매하는 이벤트다.

주요 여행상품으로는 ▲이탈리아·스위스 9일 ▲남프랑스 일주 10일 ▲동유럽 발칸 5개국 13일 ▲이집트 일주 10일 ▲나트랑 자유여행 5일 ▲코타키나발루 골프 5일 ▲오사카 규슈 온천 4일 ▲여수 미식여행 3일 ▲중남미 완전일주 25일 등이 있다.

100대 상품의 선정 기준은 올해 3분기까지 고객 예약 순위와 상품평, 고객 반응, 타 여행사 대비 가격경쟁력 등을 종합해 참좋은여행이 자체 집계한 결과를 바탕으로 했다.

이벤트 기간 중 예약한 고객들에게는 3가지의 혜택이 주어지는데 첫째, 이벤트 기간 중 매일 예약한 고객 중 1명을 추첨하여 여행경비 100%를 포인트로 돌려주는 ‘100% 캐시백’ 행사를 진행하고, 둘째, 행사기간 동안 참좋은여행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한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여행포인트 5만점을 증정한다.

세 번째로는 해외 패키지여행 출발 고객을 대상으로 롯데면세점과 신세계면세점의 참좋은여행 전용 제휴 포인트 증정 및 회원 등급 업그레이드, 추가 적립금 지급 등의 보너스를 준다.

이번 이벤트를 준비한 참좋은여행 마케팅팀 김은경 팀장은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여행상품 비교 및 선택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다”며 “고민할 것 없이 당사의 100대 상품 중에서 선택하시면 후회 없는 결정이 될 것”이라며 이번 행사의 기획 의도를 밝혔다.

베리굿 100 페스티벌은 오는 30일까지 진행하며, 상품가 100%를 돌려주는 캐시백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오는 12월 12일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한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