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고 미디어아트 전문기업 SBS A&T(광화문 미디어아트 설계) 협업
이월드 일루미네이션 축제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ALL 3D 애니메이션
올 겨울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들어줄 달콤한 오브제가 가득한 테마파크 

정문 매직 스테이션 이미지 [사진=이월드 제공]
정문 매직 스테이션 이미지 [사진=이월드 제공]

라이센스뉴스 = 황수정 기자 | 이랜드에서 운영하는 대구 테마파크 이월드가 오는 19일부터 대구의 밤을 달콤하게 해줄 '이월드 일루미네이션'를 개최한다.

이월드 일루미네이션은 이월드 대표 캐릭터 비비, 포포가 자이언트 매직북을 열어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로 이월드 전역이 달콤한 환상의 공간으로 꾸며진다. 특히 정문의 초대형 미디어 맵핑쇼 ‘매직 스윗 스테이션’과 판타지광장의 ‘자이언트 매직 북’은 보는 이들에게 꿈같은 시간을 선사할 예정이다.

정문에서 진행되는 ‘매직 스윗 스테이션’은 달콤한 오브제들로 성이 메이킹되는 영상을 연출해 입장 전부터 눈과 귀를 황홀하게 만들 뿐 아니라 코로나로 지쳐있던 대구 시민들 누구나가 즐길 수 있도록 따뜻한 크리스마스 인사를 선사한다.

‘자이언트 매직북’ 은 국내 최초로 모든 맵핑 소스가 3D로 제작된 애니메이션으로 세계에서 가장 규모가 큰 북에서 미디어 아트가 접목되어 표현되며 워터 스크린 분수쇼 연출과 함께 보는 이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판타지광장 자이언트 매직 북 [사진=이월드 제공]
판타지광장 자이언트 매직 북 [사진=이월드 제공]

뿐만 아니라 이월드 전역이 걷는 것만으로 행복해지는 공간들로 조성된다. 판타지로드의 스윗 별빛 로드, 판타지광장의 쿠키 캐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한껏 낸 캐릭터들과 함께 꿀을 담은 1만송이 빛장미를 즐길 수 있는 스윗 러브 힐도 다이나믹 광장에 마련된다. 

이월드 관계자는 “전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밤을 보낼 수 있도록 준비한 행사”라고 말하며,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이월드의 마스코트 비비, 포포의 3D 애니메이션 아트쇼를 통해 어느 곳에서도 보지 못할 아름다운 추억을 고객에게 선사할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라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