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아디다스
사진제공=아디다스

라이센스뉴스 = 정수현 기자 |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가 다가오는 봄 시즌을 맞아 스포츠웨어의 본질을 애슬레저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재해석한 제품으로 구성된 ‘SS20 아디다스 애슬레틱스 컬렉션’을 런칭했다고 6일 밝혔다.  

아디다스는 이번 컬렉션을 통해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켜 주면서 매일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일상복을 찾는 여성과 남성을 위한 현대적인 스포츠웨어를 선보인다.  

이번 시즌의 애슬레틱스 컬렉션은 스포츠 DNA를 바탕으로 얼반 스트리트 감성과 스타일리쉬한 실루엣이 돋보이는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성을 제공하면서 트렌드와 스타일까지 놓치지 않는 이번 컬렉션 제품들은 바쁘게 움직이는 도심 속 일상생활에서 자유로운 믹스앤매치 스타일링을 통해 개인의 아이덴티티를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다는 점에서 주목할 만 하다.  

클래식한 스포츠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탄생한 아디다스 애슬레틱스 컬렉션은 SS20 시즌의 런칭을 시작으로 과감하지만 누구나 쉽게 시도해 볼 수 있는 디자인의 애슬레저 룩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미래형 스포츠웨어의 방향성을 제시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컬렉션에서는 작년 FW19 시즌에 이어 새로운 컬러와 디자인으로 업데이트된 VRCT 자켓과 어반 타이거 오버사이즈 후디 등 강렬한 프린트와 독특한 자수, 신선한 실루엣으로 탄생되어 눈길을 끈다. 

jsh@lcnews.co.kr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