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사 20주년 맞은 웰컴금융그룹, 용산 신사옥 입주 통해 ‘종합금융 명가’ 도약 다짐

웰컴금융그룹이 용산 신 사옥에 입주하며 새로운 도약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사진=웰컴금융그룹 제공]
웰컴금융그룹이 용산 신 사옥에 입주하며 새로운 도약의 신호탄을 쏘아올렸다. [사진=웰컴금융그룹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웰컴금융그룹(웰컴저축은행, 웰컴캐피탈, 웰컴자산운용, 웰컴벤쳐스 등)이 본사를 용산으로 옮기며 새로운 도약의 발판을 마련했다. 

웰컴금융그룹은 용산에서의 첫발을 내 딛는 신사옥 입주 기념식을 8일 진행했다고 9일 밝혔다. 

서울의 중심 용산 웰컴금융타워에서 진행된 입주 기념식에는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을 비롯해 김대웅, 장세영 부회장 등 임직원이 참여하여 성공적인 입주 완료를 축하했다. 웰컴금융그룹이 사옥을 마련한 것은 창사 20주년 이래 최초다. 

서울시 용산구에 자리잡은 웰컴금융타워는 지하 4층, 지상 18층 규모의 건물로 웰컴저축은행을 비롯해 웰컴금융그룹 계열사가 자리했다. 

웰컴금융타워는 글로벌 경영환경에 발맞춘 디자인과 스마트오피스로 구성됐다. 

임직원의 업무 및 복지 향상을 위해 구성된 스마트오피스는 스마트폰 및 디지털기기를 활용하여 건물 내부에 위치한 다양한 공간을 활용하고 이용할 수 있게 했다. 또, 임직원 전용 앱이 개발되어 복지, 사내공지 등을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게 됐다. 

웰컴체가 바탕이 된 내부 디자인도 주목할 만하다. 부드러운 포용력과 강인한 리더십을 대변하는 웰컴체는 건물 곳곳에 적용되어 그룹 이미지에 생명력과 확장성을 불어넣었다. 

임직원 및 방문고객을 위한 편의시설도 확충됐다. 웰컴금융타워의 1층에는 누구나 쉬었다 갈 수 있는 공간인 WELCOME Place가 설치됐다. 또, 로비에는 고화질 대형 LED 화면이 설치되어 프로당구팀 웰뱅피닉스 선수들의 활약 및 웰컴금융그룹의 설명 영상을 볼 수 있다. 

웰컴저축은행 본점 영업부는 2층에 마련됐다. 보다 넓은 공간으로 꾸며진 본점 영업부는 찾아오는 고객에게 더욱 높은 금융혜택과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며, 고객은 1층에서 맞이하는 안내로봇의 안내에 따라 방문이 가능하다. 

손종주 웰컴금융그룹 회장은 “오늘의 웰컴금융그룹이 있게 해준 임직원을 비롯해 많은 관계자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전달한다”며 “슬기로운 지혜를 바탕으로 우리 모두 노력해 웰컴금융타워에서 종합금융 명가 탄생을 이룩하자”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