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명: SAGIA 지사의 H.E. Eng. Ibrahim bin Abdul Rahman Al-Omar)
(설명: SAGIA 지사의 H.E. Eng. Ibrahim bin Abdul Rahman Al-Omar)

사우디아라비아의 사우디 투자청(SAGIA)은 중소기업과 혁신기업이 다양한 사업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새로운 라이센스 서비스를 전 세계의 기업가와 혁신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다.

SAGIA 지사의 H.E. Eng. Ibrahim bin Abdul Rahman Al-Omar는 서비스가 사우디아라비아 및 전 세계 혁신자들 지원에 기여하는 것은 물론 기업의 장애와 어려움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다.

알오마르의 결정에는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사업을 설립하고자 하는 기업인에게 면허를 부여하는 것이 포함되며 사우디 내의 대학이나 기업 인큐베이터의 승인을 받아야 하는 모든 기업가들은 대학 연합 관련 문서를 제출해야 한다.

SAGIA 지사 알오마르에 따르면 영국에 사는 주민들도 이번 이니셔티브로부터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으며 기업가는 고용주와 후원자로부터 이의서를 받지 않아도 된다.

한편, SAGIA는 중소기업청(SMEA)과 협력해 2030년 사우디 국내총생산(GDP)에 대한 민간부문의 기여도를 높이고 새로운 일자리 창출 기회를 창출하기 위한 영국 내 선도 및 개척 프로젝트를 지원할 예정이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