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달성 앱 ‘챌린저스’에 총 4회 미션 수행 시 챌린지 달성
마이데이터 서비스 체험하며 건강한 부자로서의 습관을 형성하는 미션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은 10월 7일부터 11월 6일까지 한달 동안 ‘KB손해보험 마이데이터 서비스 체험’ 챌린지를 진행한다.[사진=KB손해보험 제공]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은 10월 7일부터 11월 6일까지 한달 동안 ‘KB손해보험 마이데이터 서비스 체험’ 챌린지를 진행한다.[사진=KB손해보험 제공]

라이센스뉴스 = 임이랑 기자 |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은 10월 7일부터 한달 동안 ‘KB손해보험 마이데이터 서비스 체험’ 챌린지를 진행한다.

이 챌린지는 목표달성 앱 ‘챌린저스’를 통해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는 KB손해보험의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직접 체험하며 ‘건강한 부자’로의 습관을 형성하는 미션을 수행한다.

구체적으로 ▲KB손해보험 앱 설치 후 자산연결 ▲마이건강 메뉴에서 건강점수 진단 ▲건강습관 만들어주는 데일리미션 참여 등 하루 1회씩 총 4회차로 구성된 미션 수행 후 휴대폰 화면을 캡쳐한 인증샷을 챌린져스 앱에 등록하면 미션수행이 완료되며, 챌린지 달성자에게 총 상금 4백만 원을 나누어 지급한다.

KB손해보험은 이번 목표달성 챌린지를 통해 KB손해보험의 건강과 자산 관련 서비스가 융합된 마이데이터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체험함으로써 KB손해보험만의 특화된 마이데이터를 보여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KB손해보험 디지털전략본부장 김철수 전무는 “KB손해보험 마이데이터는 고객의 금융자산과 건강자산을 모두 증진시켜주는 ‘건강한 부자로 삶의 질을 높여주는 디지털 플랫폼’으로 고객에게 자리매김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본 기사는 영어, 일본어, 중국어로 볼 수 있습니다.
번역을 원한다면 해당 국가 국기 이모티콘을 클릭하시기 바랍니다.

This news is available in English, Japanese, Chinese and Korean.
For translation please click on the national flag emoticon.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라이센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